어릴때부터 정말 먹고 싶었던 - 다니엘네 우동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쟁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무지 덥지만 밤에는 쌀쌀한데 다들 몸조심하시고 오늘은 제가 사는 동네의 맛집 다니엘네 우동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2.jpg

낮보다는 시원하고 좋네요 ㅇ.ㅇ

3.jpg

사실 술 한잔 마셨슴다ㅎㅎㅎ 솔을 달래줄 뭔가가 필요해 뚜벅뚜벅~

4.jpg

드디어 찾았다!!!!!!!

KakaoTalk_20180603_124518838.jpg

바로 즉석칼국수/우동 다니엘네 우동입니다.
트럭을 개조해 만든 가게라 자리는 살짝 좁아요

5.jpg

자 메뉴판을 보시면 왜 어렸을때부터 가고싶었는지가 나옵니다. 영업시간이 밤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ㅎㅎ

6.jpg

7.jpg

사장님께서 열심히 만들어주시는중~

8.jpg

저는 보통을 주문했습니다. 우동이라고 하기에는 우리가 알던 기존의 우동면이 아닌데 다 직접 하나하나 만드셔서 그렇습니다.

9.jpg

다니엘 우동가게에 오면 이 단무지와 꼭 같이 먹어야합니다!!!!! 진짜 같이 먹으면 잘어울려요~

10.jpg

이렇게 같이 먹고 국물을 마시면 크............
속이 다 풀리네요ㅋㅋㅋㅋㅋ

한 그릇 뚝딱하고 집에서 꿀잠잤습니당

늦은시간에 영업을 하셔서 어릴때는 자주 못갔지만
저희 동네 가게들 영업시간이 11시 이후면 거의 문닫아서 혹시나 이 근처에 사시는 분들에게는 야식으로 먹기에는 좋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보내시고 더 좋은 포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맛집정보

다니엘네 우동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서부로2123번길 16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맛난 거 드셨네요 ㅎ

ㅎㅎ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ang222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서부로2123번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