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을 담은 타르트는 맛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짧은 1시간여의 점심시간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전에 줄이길어서 포기했던 타르트가 생각났습니다.

jay2dream-tartar9.jpg

인천 연수동 스퀘어원 3층에 위치한 타르타르 입니다.
꽃보다 아름다운 타르트? 얼마나 아름다우지 감상해볼까요?

jay2dream-tartar12.jpg

jay2dream-tartar3.jpg

진열장을 채우고 있는 알록달록한 타르트들♡
전부다 먹고 싶어질 정도로 예쁘네요.
청포도, 딸기, 유자, 블루베리, 요거트, 콩떡, 오레오, 말차, 모카크런치, 큐브브라우니, 초코포레스트, 당근포레스트
종류도 다양합니다~ 가격대는 6.0~7.2 정도입니다

jay2dream-tartar6.jpg

jay2dream-tartar4.jpg

jay2dream-tartar5.jpg

인기있는 타르트는 하나둘씩 진열장에서 사라집니다~

jay2dream-tartar.jpg

제가 선택한 딸기타르트~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1554855097767.jpg

옆쪽에는 미니 타르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jay2dream-tartar7.jpg

이집의 강추메뉴 에그타르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다만 양이 적어서 아껴먹어야 합니다ㅋㅋ 가격은 3.2

jay2dream-tartar11.jpg

커피와 음료도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jay2dream-tartar10.jpg

"혼을 담은 타르트는 맛있다"
오늘점심으로 타르트와 커피한잔 어떠세요?


맛집정보

타르타르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동춘3동 동춘동 926번지 3층 스퀘어원 연수구 인천광역시 KR


혼을 담은 타르트는 맛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타르트들이 정말 예쁘네요. 한라봉에서 시선이 멈췄
..... ㅎㅎㅎ 그런데 에그타르트 하나에 3.2라니 크기가 좀 더 큰거라서 그러겠죠??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라서 식후에 가야해요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ay2dream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타르트가 뭐죠?? 첨들어 보는 말이네요..
케익은 아닌것 같고 빵도 아닌 무언가 같은데..
맛있어 보이기는 하네요..

프랑스식 파이 같은거에요^^

정말 정성이 담긴 비주얼들이네요~

네 열정적으로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너무 다 이쁘게 생겻네요.
저희집 보물들이 엄청 좋아할거같아요.

예쁜만큼 맛도 있어서 애기들도 좋아할거 같아요~

먹음직 스럽습니다.

에그타르트 강추메뉴 합니다~

타르트 좋아하는데 다 맛있어 보입니다~! ^^
가까우면 가볼까 했더니 인천이군요 ㅠㅠ

체인이라서 가까운곳에 매장이 있을지도 몰라요^^

타르트 정말 예쁘네요^^ 맛도 비쥬얼처럼 베리베리굿이겠어용ㅎㅎ 혼이 느겨지는 맛이겠죠?

눈으로 입으로 호강했어요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동춘3동 동춘동 926번지 3층 스퀘어원 연수구 인천광역시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종류도 많고 전부 맛있어보이네요😍

완전맛있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