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도 인정!! 육식인도 반한 월남쌈, 무한리필로 배터지게 먹자 [컴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육식인으로 평소에는 채소 사진도 찍지않는 저이지만 가끔 가족들의 걱정 겸 성화에 못이겨 채소섭취를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산채비빔밥은 놉! 그럴때 주로 선택했던 단골메뉴는 샤브샤브 였었죠. 하지만, 이번에는 말입니다 살짝 변화를 주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찾아간곳은? 테이스티로드가 인정한 월남쌈!
컴포입니다.

jay2dream-월남쌈12.jpg

입간판을 보니 오! VJ특공대에도 나왔군요.

Jay2dream- 월남쌈메뉴.png

아무리 채소섭취가 목적이긴 하지만 육식인으로써 고기를 제일많이 주는 메뉴로 선택했습니다

월남쌈A세트 (2인이상 주문) : 차돌박이+우삽겹+부채살+야채 (1인 24.)

고기와 알록달록 야채 땟깔 한번 감상하시죠~~

jay2dream-월남쌈9.jpg

jay2dream-월남쌈11.jpg

jay2dream-월남쌈10.jpg

칠리소스, 땅콩소스, 마요소스 세팅으로 전투준비완료!

jay2dream-월남쌈8.jpg

고기와 숙주를 불판에 올려주니 육식인은 씐이납니다

jay2dream-월남쌈7.jpg

고기가 알맞게 익으면 라이스페이퍼 위에 올리고 채소를 듬뿍올려줍니다. 오늘은 채소도 많이 먹어야해요~

jay2dream-월남쌈3.jpg

마무리는 쌀국수로!!

jay2dream-월남쌈1.jpg

가까운곳에 사시면 배달시켜 먹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컴포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86
02-855-3841
11:00~22:00

@jay2dream의 맛평가 ★★★★


맛집정보

컴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5동 가마산로 286


테이스티로드도 인정!! 육식인도 반한 월남쌈, 무한리필로 배터지게 먹자 [컴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ay2dream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Congratulations @jay2dre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역식 육식파 제이디님 월남쌈에도 고기를 포기하지 않으셨군요 ㅋ
저도 월남쌈 참 좋아합니다. 저는 고기보단 새우파! ㅋ

새우도 맛있지요ㅋㅋ 고기가 더 맛있지만요ㅋㅋ

가마산로면 가로공원 근처인가요?
그리 멀지 않은 곳 같은데 가봐야겠어요~

헉 가로공원이 어디있는지 모르겠네요~
살짝 가격이 나가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5동 가마산로 28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굿굿ㅋㅋㅋ 월남국수 먹다보면 고기가 항상 부족했는데 월남쌈 무한리필이라니 완전 괜찮네요:) 고기는 사룽💕💖

고기는 사랑이죠~ 저도 방문감사드려요^^

월남쌈 침고이네요~ 야채 이거저거 여러가지 막 넣고 바로 구운 차돌박이(사진에 차돌박이 맞죠?) 넣으면 아~~ 완전;;; 일단 상상만 해봅니다!! 한국은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ㅠㅠ

네네 야채섭취가 필요할때 월남쌈 아주 좋은거 같아요^^

월남쌈무한리필은 처음보는데 배터지게 먹을 수 있겠네요 ㅋㅋㅋ

우와ㅠㅠ 가 보고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