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유후인 유명 당고집 "하나요리"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jay2dream 입니다:)
유후인 긴린코호수 주변에는 당고로 유명한 하나요리라고 하는 당고전문점이 있어요~

jay2dream_하나요리당고 (4).JPG

일본스러운 하나요리 외관입니다.

jay2dream_하나요리당고 (5).JPG

jay2dream_하나요리당고 (1).JPG

투명 비닐속에 포장된 당고입니다. 너무 예뻐서 이걸 어떻게 먹나 싶었지만..

jay2dream_하나요리당고 (2).JPG

사진 아래쪽 제 손에 있는 당고중 2개는 빛의속도로 이미 뱃속으로 ㅎㅎ

jay2dream_하나요리당고 (3).JPG

사진찍을 틈도 없이 먹어치웠는데 열일해주는 대장님 손입니다 :) 저는 겨울철에 방문해서 당고밖에 없었지만 여름에는 당고빙수도 판매한다고 해요.

생각만해도 너무 맛있을거 같은 당고빙수 먹으러 여름에도 방문하고 싶네요:)


맛집정보

하나요리

score

1488-1 Yufuinchō Kawakami, Yufu, Oita 879-5102 일본


[tasteem] 유후인 유명 당고집 "하나요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1488-1 Yufuinchō Kawakami, Yufu, Oita 879-5102 일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ay2dream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무협지 보면 많이 나오는 당과가 이렇게 생긴건가요.? ㅎㅎ

헉 무협지에서 저는 육포밖에 못들어봤어요ㅠㅠㅎㅎ

Congratulations @jay2dre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6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얼마나 맛이 있길래...첨 보는 거네요..

쫄깃쫄깃하고 달달해요~^^

당고???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어떤 맛인지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분위기도 맛도 아주 좋아보입니다^^

당고 한 번도 안 막어봐써요 만화책에서 자주 봤는데 왠지 생긴 거보단 맛날 것 같진 않았는데 생긴 거처럼 맛있나봐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