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하고 정겨운 "안골 보리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내가 "꾸준히 가끔" 찾는 집이 있다. 퇴근 길에도, 데이트 하다가도, 모처럼 가족이 모여 식사를 할 때에도.

차를 몰고 저 오른쪽 화살표 방향 길을 따라 한참 올라가면 승마장을 지나 정겨운 가게가 나타나며 낮에는 식사시 승마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창너머로 볼 수 있다.
IMG_4054.JPG

대략 가게 내부의 모습은 이렇게 한켠에는 식탁이 반대편에는 가족들이 모여 편히 식사를 할 수 있는 좌식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다.
IMG_4055.JPG

오늘도 어김없이 다이어트를 뒤로하고 퇴근길에 급 파전이 땡겨 술 없이 달랑 파전만 시켰으나 막걸리도 준비되어있고, 개운한 동치미국은 언제나 환영이다.
IMG_4052 2.jpg

파전과 부추전은 사실 모두 "해물"파전 "해물"부추전이고 해물의 양은 기대 이상으로 많이 나올테니 걱정들 마시라!

사실, 주메뉴가 보리밥인데 오늘은 파전을 소개하게 되었으니 다음 기회를 빌어 본래의 메뉴도 소개하고자 한다. 우선, 아쉬운대로 메뉴만 참고 바란다.
IMG_4825.JPG

최근 다들 너무 모던한 느낌으로만 치우치는 일상 가운데 정겨운 1980년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구수한 라디오 음악이 흘러나오는 안골 보리밥 집을 소개해본다.

IMG_4057 2.jpg


맛집정보

안골 보리밥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성곡동 원미로281번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aydih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우와,, 진짜 언제 시간됨 꼭 가보고 싶어요^^

강추에요 ^^

승마를 보며 줄기는 전통 파전이라 ~
땡기지 않을 강심장 있을까요~ ??? ㅎ ㅎ ~

실제로 이곳에서 눈물의 파전을 먹어본 기억도...

눈물도 지나고 나면 간직하고픈 추억이 되죠~^^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서 참 좋던데요
이곳 ㅎ 맛도 좋고 파전 진짜 양도 많고요

앗 이 글에 숨은 주인공 중 한분이시네요. 데이트 할 때 함께 가는 ㅎㅎ

ㅋㅋㅋ 녜 맞아요 ㅋㅋㅋㅋ

해물파전 시키면 파만 먹는 기분인데
해물이 기대이상으로 나온다니
막걸리 한잔에 딱이겠어요^^

ㅋㅋㅋㅋㅋ 사이다랑
먹어도 맛남 ㅋㅋㅋㅋㅋㅋㅋ
진짜예욤 그리고 여기
해물 진짜 많이 넣어줘요

그쵸^^탄산도 굿이죠~!!
데이트하셨군요^^

맞아요~ 사실 전 술을 잘 안해서 안주도 식사로 간주하고 식사에만 신경을 쓰는데 여기 파전/부추전은 한끼 아주 든든한 식사로써 손색이 없답니다! ^^

맛있을거 같아요~

사진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게 맛이지요. 주인분께서 정말 솜씨 좋으십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성곡동 원미로281번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