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도 하고 중국음식도 먹고!(3개가 한그릇에!)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 소개하는 이번주 맛집은 바로 이천에 있는 신화가정!!!
뭔가 나이가 나이여서 그런지 그룹 신화가 생각나지만... ㅎㅎ;; 중국집 이름이랍니다! 신화가정!

이천아울렛에 놀러가서 쇼핑을 하다가 음식점이 있는 층에 가서 고민고민 끝에 방문한 음식점입니다!

첫 사진에서도 볼 수 있다 시피 짜장면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한거번에 먹을 수 있는 아주 최고의 한그릇!이 아니였나 싶네요 ㅎㅎ

각 3개의 메뉴들의 클로즈업 사진입니다!

IMG_0374.jpg

한입 맛만 보는 수준의 양을 조금 넘어선 적당한 양이네요^^

짜장만 먹으면 항상 아쉬운 짬뽕도 보이네요!

IMG_0376.jpg

짬뽕 국물이 특이하게 불맛이 느껴지는게 얼큰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다소 아쉬웠던 탕수육입니다!

IMG_0375.jpg

탕수육은 양도 그렇지만 제 입맛에는 소스가 너무 달아서 아쉬웠네요ㅠㅠ ㅎㅎㅎ

그리고 아이와 아내가 함께 먹을 수 있는 한상 코스도 시켜봤습니다! 정말 한상에 많은 음식들이 나오더라고요^^

IMG_0377.jpg

짜장면을 기본 베이스로 해서 새우랑 탕수육이 있었습니다! 새우는 큼직한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근데 아쉬운 갯수ㅠㅠ 3개뿐이였답니다.

IMG_0382.jpg

그리고 중국 요리에서는 만나기 어려운 ㅎㅎ 샐러드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소 기름진 음식만 먹어서 느끼하다고 느낄찰라에 샐러드를 먹으니 좋더라고요^^

오늘은 중국 음식점 소개해드리고 갑니다!

Good luck!


맛집정보

신화가정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프리미엄아울렛로 177-74


쇼핑도 하고 중국음식도 먹고!(3개가 한그릇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신화가 가정을 꾸렸군요! ㅋㅋ
3개가 한그릇에? 원래 두개 아닌가요? 이건 반친인데...ㅎㅎ
누가 뭐래도 전 짬뽕^^
즐거운 주말 되세요~

짬짜탕 이네요~? ㅎㅎ 혼자먹기 딱좋은 세트메뉴네요~^^

3개가 나오니 너무 좋더라고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aytop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고민자체를 할 필요가 없는 메뉴군요! ㅎ

네 정말 딱 이걸 시켜야 하는 메뉴더라고요 ㅎ

세가지를 한번에 먹으니 고민이 필요 없겠어요~ ㅎㅎ

먹고나면 한 메뉴 집중이 아쉽고, 한 메뉴 올인하면 이런 세트가 아쉽고, 항상 딜레마에요.ㅎㅎㅎ

와우 탕수육까지 한꺼번에라뇨
놀랍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한번에 모든걸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더라고요.

3개가 담기는 그릇도 있군요^^ 신기합니다

3개가 한꺼번에...
오 이건 참 잘했네요.
짜장을 먹다보면 얼큰한게 생각나고
얼큰하걸 먹다보면 단맛 짜장이 생각나고
그리고 쫄깃 탕수육은 덤으로 생각나는건데..
훌륭합니다.~~~~

3가지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은데요~~~

갑자기 짬뽕 먹고싶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