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갈비는 사랑입니다!ㅎㅎ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정말 정말 갈비가 먹고 싶었던 순간에 갈비집으로 향했습니다.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하면 돼지갈비를 먹어야 하지만... 음식점에 갔을때 제일 위에 있는 첫 메뉴는 시키는거라고 알고 있기에 한번 시켜봅니다! ㅎㅎ!!

소갈비가 등장하기 전에 깔끔하게 음식들이 나옵니다.

IMG_0041.jpg

밑반찬이 정갈하네요.

IMG_0042.jpg

제가 좋아할만한 반찬들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반찬 몇개를 먹는 그 순간 드디어 소갈비 등장! 메인녀석의 당당함이 느껴지더라고요 ㅎ

IMG_0043.jpg

주저하지 않고 바로 불판으로 올려버렸습니다^^
비싼곳에 오니 고기고 구어주시고 좋더라고요!

IMG_0044.jpg

먹기 좋게 구은 소갈비! 바로 입에 넣어보니 입안에서 소로록 녹아버리네요...헉...ㅎ 어디갔나 싶을 정도의 맛?? (정말 그동안 먹고 싶었기에...이렇게 녹아버리는 맛이라고 느낄정도였나봐요 ㅎㅎ)

IMG_0045.jpg

핵심 부분인 이곳도 맛있게 맛있게 ㅎㅎ 먹고 나니 배가 어느덧 부르더라고요^^ 후식으로 냉면과 된장찌개를 먹었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


맛집정보

옛수원갈비집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2동 대덕대로234번길 46


소갈비는 사랑입니다!ㅎㅎ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소갈비 좋아해요. 양념 갈비 꿀꺽~

고기가 너무 맛나보여요
밑반찬도 깔끔하고 최고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aytop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빨리 점심먹으러 가야...

소고기 갈비을 제가 제일 좋아합니다.
맛나겠어요.

돼지도 아니도 소갈비라니!!
부자시군요 ㅠㅡㅠ
ㅋㅋㅋ

소갈비 좀 땡기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소갈비는 사랑 맞습니다! ㅎㅎ

소갈비는 ❤입니다
된장찌개 냉면사진은 없어도 됩니다
소고기 사진 보고 이미 만족했어요👍🏻

헉..소갈비 최고네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