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의 유명한 새우국수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싱가폴 여행하면서 맛있는 음식들을 굉장히 많이 먹었는데 그중에 유명한 새우국수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게이름은 바로바로


제목 없음.png

'블랑코 코트 프라운 미' 입니다!



메뉴는 많지 않고, 새우나 갈비를 넣은 국수를 팔고 있어요~🍲

KakaoTalk_20180603_225451457.jpg

저는 친구랑 갈비국수, 새우국수를 하나씩 시켰답니당

KakaoTalk_20180603_225451618.jpg

갈비국수의 자태

KakaoTalk_20180603_225451808.jpg

새우국수의 자태


국물이 얼큰하고 면도 불지 않아서 좋았어요! 유명한 값을 하는것 같아서 만족만족 ㅎㅎ 싱가포르 아랍스트리트 쪽에 여행가시게 되면 꼭꼭 들려야 하는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싱가포르에서 먹었던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아서, 싱가폴 먹스팀으로 모아서 또 올릴게요! 🙉


맛집정보

블랑코 코튼 프라운 미

score

243 Beach Rd, 싱가포르 18975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갈비 국수라니... 대단한 아이템인걸요?
쌀국수에선 얇은 고기만 나오고 라멘 역시 고기가 그리 많지않은데....

그쵸 ㅎㅎ 신박한 아이템인것같아요

우리나라도 파는곳이 있을듯

우왕 카톡하는사이에 후딱 쓰셨네요ㅎㅎ 사진 잘찍으시네요 맛있어보여요!!

감사합니다 ㅎㅎ!!

가고 싶은데 좀 머네요 ㅋㅋㅋ 새우가 안 까져있어서 아쉽지만
새우는 원래 통째로 먹는거죠 ㅎ? 맛있겠네요 ㅎ

ㅎㅎ저는 새우껍질을 안먹어서 셀프로 까먹었답니다...ㅠ

진짜 너무너무 먹고싶어요 ㅠㅠㅠ 너무 맛있게 잘 찍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새우국수 맛있어 보이는데 국물은 특히 맛있을것 같아요. 먹어보고 싶네요...^^;

맞아요 국물이 특히 맛있더라구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be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맛이 궁금합니다 ^^ 나중에 싱가폴가면 들려야할곳으로 기억해 둬야겠네요

넵 ㅎㅎ싱가폴 필수맛집!

국물이 장난아니겠는데요ㅋㅋ 야식이 땡기는군요

국물이 얼큰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갈비국수 맛있겠어요 우아아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정말 먹음직스럽게 사진을 잘 찍으시네요.
너무 맛있게 보이는 데 갈 수 없으니, 주위에 비슷한 걸 하는 식당이 있나 찾아봐야 겠네요..

그러게요.. 저도 다시 가고 싶은데 넘 머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