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복참치&스시 강남역점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지난 주 친구와 함께 강남역에서 이춘복참치&스시 집을 방문했습니다.

소주를 한 잔 하느라 먹고 나오면서 외경 촬영하는 것을 깜빡 했네요.
위치_1.jpg

주문은 무한리필이 가능한 적당한 실장추천으로 했습니다.
메뉴_1.jpg

이것이 실장추천참치 입니다. 나름 맛나게 먹을만 합니다.
전체.jpg
20190201_195143.jpg

그런데 무한 리필이라 배터지게 먹을려고 해도 막상 먹으려고 하니 많이는 못 먹겠습니다. ㅎㅎ

마지막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jpg

이상 이춘복 참치 & 스시 방문기를 마치겠습니다.^^


맛집정보

이춘복 참치&스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강남대로61길 13


이춘복참치&스시 강남역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eehun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왔어요~

감사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으흐.. 맛있겠네요!!

맛있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한 리필집가면 왠지 조금만 먹어도...
금새 배가 부르는 느낌이예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맞아요~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강남대로61길 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