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점심시간은 '이디아 커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저의 회사는 을지로3가역 주변입니다.
을지로3가는 그림을 보시 듯 구역을 4등분해서 식사 장소를 정해야 합니다.
지도_1.jpg

이번에 저는 A지역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식사 후 후식으로 기업은행 본점에 위치한 이디아 커피에서 차를 마시며 짧게 남은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20190228_123548.jpg
이디아간판_1.jpg

짧은 점심시간에는 뭐니뭐니해도 식후 느끼함을 없애줄 수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정답이지 않겠습니까?
더군다나 큰 사이즈로 주문하면 점심시간 이후까지도 마실 수 있으니 일석 이조가 아닐까 합니다.
주문_1.jpg
20190228_123424.jpg

짧은 점심시간을 아쉽게 마무리 지으며 사무실로 돌아가는 발걸음이 참으로 무거웠던 하루였던 것 같네요.^^;;


맛집정보

이디아 커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명동


짧은 점심시간은 '이디아 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넵... 알겠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jeeh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2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pos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넵 축하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명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eehu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이번은 힘들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 감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제 날이 풀려서 아아도 마실 수 있겠네요. 식후에 먹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참 개운하죠. 중독되면 계속 생각나지요. ㅎㅎ 저는 커피가 몸에 잘 안맞아 오늘도 참아냅니다 ㅠㅠ

저도 잠은 잘 안 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식사후 아이스아메리카노, 직장인들의 특권이죠. ㅎㅎ. 저도 그리워지네요.

그렇죠. 일단 저는 아침 출근 길부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디야 정말 자주가는 커피숍입니다
포인트 열심히 모으고 있네요 ㅎㅎ

화이팅 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디아 커피도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많은것 같아요.

이디아 전략이 스타벅스 옆에 오픈하는 거라던데...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디야는 허니브래드가 그렇게 맛나더라구요ㅎ
오늘도 디클릭!

한 번도 안 마셔봤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