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과 커피 그리고 인테리어의 조화, 여의도 마호가니커피 여의도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이름: 마호가니커피 여의도점

지난 연말 친구들과 송년회 겸 저녁을 먹고 가장 가까운 카페로 들어갔다. 이름은 '마호가니'였는데 알고보니 도레도레 케이크와 같은 회사인 브랜드였다.

IMG_3484.JPG

IMG_3485.JPG

카페에 들어가니 가장 인상적인 것은 인테리어였다. 천장이 높아서 탁 트인 기분이 들었고, 중간 중간에 식물이 있어서 쾌적한 느낌을 주었다.

연말이라 카페에 자리 잡고 앉기 정말 어려웠다.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카페였다.

진열된 빵과 케이크를 둘러보았다. 종류도 많았고 빵들이 큼직큼직하고 먹음직스러웠다.

IMG_3468.JPG

IMG_3469.JPG

IMG_3473.JPG

크로와상 종류가 많았다. 그리고 모회사가 케익 전문점이기 때문에 케익도 많았다. 케익 라인업은 도레도레와 비슷. 그런데 마호가니에서만 파는 한정판 케익이 있어서 그 케익을 주문했다.

IMG_3480.JPG

저 중간에 있는 케익이 시그니처 케익이다(이름은 기억이 안남) 물론 모든 케이크와 빵들이 살찌기 좋을 정도로 달고 맛있었다. 같이 간 친구들 모두 만족했다.

IMG_3478.JPG

인테리어 만큼 인상적이었던 것은 마호가니 카페의 컵 홀더였다. 여태껏 가본 카페 중에 컵홀더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IMG_3489.JPG

가격이 다소 비싸긴 하지만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카페였다.


맛집정보

마호가니커피 여의도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대로 66


빵과 커피 그리고 인테리어의 조화, 여의도 마호가니커피 여의도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6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맛있겠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eongmin1017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카페가 정말 예쁘네요
케익들도 너무 맛있어 보이고...
최고입니다!

디저트 하나 하나 맛있어 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