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충동 동대입구 맛집] 우즈베키스탄 음식전문점 ASIA (feat.믿고참)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먹성! 운덩지방사 @jiminkang 입니당!

오늘 포스팅은 동대입구역에 위치한 우즈베키스탄 음식전문점 라는 곳입니다!
사실 이 날 신라호텔에서 이오스 댑 페스타가 있었는데욤!
거기서 우연히 @theflorist @jhsung2002 @shyuk3655 님을 만나게 되어서
같이간 밥통 @hyokhyok 과 함께 우리는 룰루랄라 저녁을 먹으러 갔어욤 >_<

사실 이 곳은 저보다 더 빛 나는 먹성을 갖고 있는 @gochuchamchi 님께서
강추 완추 해준 곳입니당.
"동대생이라면 ASIA를 가지" 라는 말을 듣자마자 호다다다다닥 달려가보았습니다.
역시 믿고참!!!!!!!!!

정말 추천을 해줬기 때문에 갔을 법한 외관이었습니다...
빨간 글씨로 ASIA 라고 쓰여있는데 약간 섬뜩하고 을씨년스러운 분위기를 풍깁니다.
그래도 믿고참이니깐 우린 용기를 내어서 들어갔습니당!!

우린 인테리어 따위는 1도 신경쓰지 않겠다 라는 신념을 보여주는 듯한
강렬한 레드를 뿜뿜하는 내부 모습입니다...
정말 추천을 해줬기 때문에 왔을 법한 내부였습니다...
그래도 믿고참이니깐 우린 용기를 내어서 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메뉴판!!
주로 양고기가 주 메뉴인 것 같습니다!
우즈베키스탄 음식전문점인 만큼 처음 보는 음식도 많았습니당!

사실 저희가 여기 갔을 때가 10시가 조금 넘었었는데욤.
11시까지만 영업을 한다고 해가지고
메뉴판을 정독하지 못하고 ㅠ_ㅠ 급하게 눈에 띄는데로 시켰습니다.

양고기가 가득 들어간 만두입니다!
위에 하얀 소스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맛있습니당.
약간 느끼할수도 있지만 그런 느끼함은 콜라와 맥주로 날려버릴 수 있어욤!!

만두가 생각보다 커가지고 저희는 총 2접시를 시켰는데
겨우겨우 다 먹을 수 있었답니다^_^
한접시에 7000원 인데 .... 하......... 진짜 가성비 무엇?? 정말 배불배불!!

그리고 다음에 나온 양고기케밥!!
케밥인데 밥은 안나오고 감자와 양파 고기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우즈벡케밥 스타일인가봐욤!!

약간 고기가 질기긴 했는데 맛있었습니다.
양고기 스테이크가 단돈 만원이라니...!!! 가성비 갑오브갑!

마지막으로 나온 양꼬치!!!
하......... 이게 진짜 대박입니다... 진짜 저 꼬치 크기가 보이시나요!!!
고기도 완전 크고
이제까지 제가 먹어왔던 양꼬치는 정말 쪼꼬미였어요 ㅠ_ㅠ
이렇게 왕큰 양꼬치 보신적 있으신가요???!! 이게 오처넌이라니!!!

정말 정말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팡팡!! 입에 들어가면 정말 녹아요 녹아~~
만약 다시 가게 된다면 저는 이 꼬치만 10개 시켜서 맥주랑 먹을거에욥!!!!

꼬치가 진짜 커요... 고기를 꼬치에서 빼는데
마치 제가 도깨비에 지은탁이 되어서 공유의 검을 뽑아주는 것 같았다니깐요?ㅎ.ㅎ
그 만큼 고기도 크고 꼬치도 왕왕 크다구요!

늦은 시간이었지만 우린 쳐묵쳐묵 냠냠 잘 먹었습니당!
사실 11시에 문닫는다고 해서 1시간 동안 급하게 먹었는데....
11시 지나도 사람들 받던데!!!!!?? 음????????
여기 운영하시는 분들도 다 우즈벸 현지 분들인가봐욤!!
그래도 다들 한국어 엄청 잘하심!!

아 그리고!!!
여기 외부나 내부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음... 화장실이 정말 안습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화장실 가실 분은 신라호텔에서...ㅎㅎㅎㅎㅎ

어쨋둔!!
우리는 이렇게 ASIA에서 냠냠 먹고 헤어졌습니당 꺜!! ++
담에 또봐용 즐거운 스티미언들 >
<
글구 여길 추천해준 역시 믿고참 고참에게도 땡큐의 인사를 히히힣

여러분 동대입구 ASIA 강추할게용!!


맛집정보

ASIA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동2가 퇴계로56길 43


[장충동 동대입구 맛집] 우즈베키스탄 음식전문점 ASIA (feat.믿고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즈백 음식점은 처음 보는거 같아요.
양고기를 좋아하는데 양고기 메뉴가 많군요.
(양꼬치, 양갈비밖에 안먹어봤지만 ;;)
안먹어본 메뉴라서 한번 시도를 해보고 싶네요

ㅋㅋㅋ장충동 갈 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셔도 괜찮을거같아요!!
저도 양꼬치만 먹었었는데 ㅇㅕ기 가니깐 정말 신기한 메뉴들이 많더라구욤!!!
양고기 넘 조아용 ㅠ-ㅠ

좋은 글이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블러처리 감사합니다

우즈벡 음식점은 처음 보네요+_+!
메..모....

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처음 봣어여 근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요!! 양고기는 사랑입니당!

오잉~ 우즈벡 음식점은 첨봐요. 신기방기~

ㅋㅋㅋㅋㅋㅋ싱기방기 주로 양고기 돼지고기 음식이 많더라구요! 생전 처음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강추드립니당 +_+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imink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좋은 사람과 맛있는거 많이 먹으러 다니는 지민캉쓰
그래서 더 이뻐지는건가여? 너무 아름다우세요.
(제 계좌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정말 이런 소문 내고 다니면 으힣 ><
리우언니 사랑함 the love ♡ 언니랑도 밥먹어야하는뎅 ㅠ
ㅠ!!

크..동대입구 자주갔었는데 거기서는 태극당이나 족발 등등 흔한것만 먹엇는데 이런 숨겨진 맛집이!! 꼭 가볼께요~

ㅋㅋㅋㅋㅋㅋㅋ네네 정말 숨겨진 맛집이더라구요
장충동 족발골목에서 유일하게 우즈벸 삘 뿜뿜하는 곳입니당 +_+ 강추드릴게용!!

휴...풀기 싫었는데...

앞으로 고참 리스트 내가 다 털거에요 ;)

오오오~ 양꼬치 대박이네요. 칼싸움 해도 되겠어요~ 여기는 무조건 가봐야겠어요. 심플한 간판도 맘에 완전드네요~ 꿀꺽

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저렇게 큰 왕 양꼬치 첨봤어여 ++!!!!!
진짜 검을 뽑는 느낌이었어요 +
+ 꼭 가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