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테이스팀 검증단] 진짜 내 인생만두 그럴만두 하지_영등포구청 수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먹성을 가진 운동지방사 @jiminkang 입니다.

테이스팀 검증단 8% 보팅이라니!!!
이걸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댜 +_+!!
그래서 검증후기를 냄겨봅니당 ㅎ.ㅎ

사실 테이스팀에 올라온 글을 보면서 제가 자주가는 곳의 맛집이 나오면
꼭 북마크 해놓고 가보는 편인데용!
(여러분 북마크 기능이 이렇게 좋습니당)
특히 YDP 구역 맛집들은 꼭 list up 해놓는답니다?

어쨋든 이번에 검증하러 간 곳은 감히 저한테 인생만두라고 할 수 있는
울 할머니 만두보다도 더 맛있었던 곳!!!!!
@seongsu012 님께서 쓰신 영구맛집을 보고 바로 가보았습니당!
https://steemit.com/tasteem/@seongsu012/tasteem-ff3759

위치는 영구(영등포구청)역 나오면 바아아아로 있어요!
식당 외관부터 뭔가 내가 이 구역의 만두왕이다!!!
장인분위기를 뿜뿜하고 있습니당 +_+

메뉴는 만두 만두 만두 만두 베이스로 한
만두전골, 만두국, 손만두 이외에도 보쌈, 수육, 전, 불고기 다양합니다.

저희는 인원수가 많아서 만두전골로 시켰습니다.

만두전골 먹는 방법!!

  1. 만두를 먼저 먹는당!
  2. 떡과 칼국수 사리를 넣는당!
  3. 다먹고 꼭!! 뽀끔빱을 먹어야한당!

일단 만두가 엄청 큽니다.. 제 손바닥만해요 정말루...ㅠ.ㅠ
그리고 직접 다 손으로 빚어서 만드는데요.
만두 속이... 만두 속이... 속이... @.@!!
제가 여태까지 먹었던 그 어느 만두보다도 맛있어요...ㅎㅎ
할머니가 만들어주신 만두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뽀~~~~야아아안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완전 시원한 맛!!

그리고 꼭!! 저 볶음밥을 드세요...
꼭 인원수*2 로 시키세요!!
진짜 별거아닌 재료인데... 막 슥슥 볶아주시는데
그냥 #jmt 입니다!!

이건 그냥 만두국인데요... 손바닥만한 만두가 5개나 들어가있어요 ㅠ_ㅠ!!
진짜 먹고 배터지는 줄..!!!!
그리고 밥도 무한리필로 주신답니당!
만두 다먹고 사골 국물에 밥 같이 먹으면
인생 뭐 있나요 여기가 천국인 것을...!!

그리고 수라에서 시켰던 보쌈!!!
이 집 만두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보쌈까지!!
수라 칭찬해 수라 영구맛집 ㅇㅈ ㅇㅈ ㅇㅈ

수라 만두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여기 주위에 살았으면 맨날 포장해서 먹었을거에요!!!ㅎ.ㅎ

암튼 제가 마두를 엄청 좋아라하는 강만두!로써
수라 꼭꼭 강추드립니당 +_+


맛집정보

수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1동 양산로 124


[8% 테이스팀 검증단] 진짜 내 인생만두 그럴만두 하지_영등포구청 수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미국동부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따뜻한 만두국 정말 먹고싶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imink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보쌈 시킬만두 하징~^^
풀~봇~이라 전~해~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빛 나는 먹성이라니... 아주 훌륭하십니다! ㅎㅎ
요즘같은 날씨에 만주전골 아주 좋죠!! 맛나보여요^^

굿뜨
보쌈이 갑자기 떙기네요

영구라고 해서 뭔가 했네효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줄여쓰지좀 마!!! 누가보면 신세댄줄 알겠네!!!ㅋㅋ

마두를 엄청 좋아라하는 강만두!

말고기도 드시는군요 ㅋㅋ

앗, 퇴근해서 집에 가는 길에 위치해 있네요! 들려보아야 겠어요!ㅎ

아이 ... 부산이라 갈수도 없고
맛있겠네요.

저렇게 맛있어 보이는데 밥도 무한리필이군요~^^
대박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