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강원도 편] 곤드레 만드레 강원도 정선 함백산 돌솥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식욕을 가지고
오랜만에 come back한 운동지방사
@jiminkang 입니닷 ;D

벌써 7월이네요 And July !
7월과 8월은 여름 휴가의 달 아니겠습니깡!?

저는 매년 여름과 겨울 1년에 2번 강원도 정선으로 꼭 여행을 가는데요!
왜 정선이냐고 한다면
곤드레 돌솥밥을 먹으러 가기 위해서 입니당 ㅠ.ㅠ!!
넘나 맛있는 것!

(사실 제가 곤드레밥 입문한 곳이 바로 여기!)

함백산 돌솥밥은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간을 잘 맞춰서 가신다면 기다리지 않을 수 있지만,
피크 타임 때 가면 줄서서 먹어야 할 정도입니다!

보니깐 강원랜드나 하이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곤드레 돌솥밥 입니다 +_+
곤드레 나물이 정말 요들야들요들야들 한 것이!
서울에서는 느낄 수 없는 맛 ㅠ.ㅠ!

돌솥밥의 가장 큰 장점은
모름지기 밥과 누룽지를 같이 먹을 수 있다는 점!
곤드레와 일부 밥을 덜은 뒤에 돌솥에 물을 부어주면!
누룽지 완성 >_< !!

저는 곤드레돌솥밥 정식 (12000원)을 시켰는데요!
반찬도 상다리 휘어지게 나옵니당!

특히 고사리가 정말 맛있습니당!

제육볶음과 꽁치구이도 나와요!

제육은 해가 갈 수록 줄어드는 느낌적인 느낌이지만
그래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욤!

정선 하이원 쪽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정말 추천추천 왕추천입니당!

아 그리고 이번에 하이원에 워터파크 개장했잖아욤!
여름엔 물놀이
겨울엔 스키장 가시면서 꼭 여기 함백산 돌솥밥에 들려서
곤드레밥을 드셔보시길!!! ㅎ.ㅎ

얼른 정선 가구싶댜 >_<


맛집정보

함백산 돌솥밥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29-19


[Tasteem 강원도 편] 곤드레 만드레 강원도 정선 함백산 돌솥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살아있는 후기같은 느낌이 드네여 잘보고 갑니다~

허...ㄹ... 진짜 반찬 사랑이다 ㅠㅠ

ㅜㅜ진짜 맛있음
한정식은 특히 곤드레밥정식은 최애..ㅠㅠ

양념간장에 비비는거 맞죠??? 먹어본지가 너무 오래되었네요..

맞아요 마자요!! 양념간장에 비벼서 먹는건데 !!!
사진이 없네용!!! 비비자마자 먹어서 순삭되서 그런듯해염 ㅠ.ㅠ!!!
정말 정신을 놓고 먹는 곳이에욤 ㅎ.ㅎ

우와 진수성찬이네요 ㅎㅎ 스키장 가게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넹!!! 하이원가서 스키도 씽씽 타시고 서울오기전에 꼭 드셔보시길 강추드립니당 !

정선갈때 가봐야겠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겉은 허름해보여도 정선에서는 꽤 유명한가봐용!!ㅎ.ㅎ
꼭 가보세용! 그럼 이제 정선만 가게될거에요 ㅋㅋㅋㅎ이거먹으러!

맛집도 있고 사계절 놀러 가기 참 좋은곳 이네요...^^
곤드레 나물밥 넘 고소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맞아요! 정선 정말 힐링하기 최적인거 같아욤!! ㅎ.ㅎ
곤드레밥은 최고입니당 +_+!!

우와 강원도 곤드레밥 완전 영양밥인듯 반찬도 너무 푸짐하지 맛나 보여요 부러버요 당장 달려 가고 싶네요

정말 서울에서 정선이 1시간 정도만 걸려도 갈텐데 ㅠ.ㅠ
너무 멀긴 멀어요...ㅠ.ㅠ
이번 해에도 짐싸들고 정선 가서 이거 먹구 오려구욤!!
ㅎ.ㅎ
추천드릴게용!

곤드레 돌솥밥을 먹으러 가기 위해서 입니당

헉~~ 곤드레 밥을 먹기위해 정선까지? 대단한 열정입니다! ㅎㅎ
곤드레밥 맛나죠!! 양념장 하나면 다른 반찬 필요없죠^^
아~ 설경!! 그립네요! ㅎㅎ

ㅋㅋㅋ진짜 제가 곤드레밥 먹으러 정선을 갑니당
제 인생 맛집이에요 ㅎ.ㅎ!
사진 보니깐 또 가구 싶네요! 정선은 여름에 가면 초록초록해서 좋구
겨울에가면 스위스가 부럽지 않을정도(?) 입니다 ㅋㅎㅋㅎ

곤드레밥은 찾아 먹지 않으면 먹을 기회가 많이 없는데 기회를 만들어서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ㅋㅋ넹! 꼭 가보세용! 정선이 멀기는 하지만 나중에 강원도 가실 기회가 있으면 꼭 들러보세욤!

못하는 운동이 뭐에요 대체! ㅋㅋㅋㅋ 넘 멋진 지민캉님.... 지구력짱짱

ㅋㅎㅋㅋㅎㅎㅎ난 늘 운덩여신을 꿈꾸지..
꿈만꾸지....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