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 보이는 울산 동구 레스토랑 OVER 30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규스키입니다.

컨테스트 주제가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이라니.. 이건 저에게 정말 큰 행운입니다. 바다가 제대로보이는 최고의 레스토랑을 알거든요.

캡처.PNG

울산 일산해수욕장에 위치한 OVER 30 입니다. 매장 간판이나 입구쪽 사진을 안찍어서 네이버 정보로 대체합니다 ㅎㅎ 설명부터가 바다가 보이는 레스토랑이네요. 가격은 그냥 일반적인 양식 레스토랑과 비슷합니다.

막 배고픈게 아니라서 둘이서 메뉴 하나씩만 시키니 부담스럽진 않았습니다.

IMG_1475.JPG

이건 그냥 식기가 이뻐서 찍었습니다. ㅎㅎ 자라 홈에가면 저런 식기가 많더라고요.

IMG_1476.JPG

식전빵과 감바스입니다. 감바스는 시킨게아니고 그냥주는건데, 진짜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감바스에요. 여럿이서 갔다면 꼭 추가로 주문해서 먹어야합니다.

IMG_1479.JPG

첫 메뉴인 over 30의 까르보나라

이탈리아식으로 크림이 들어가지 않고 계란 노른자를 입혔습니다. 보기에 완전 이탈리아 스타일은 아니지만 꾸덕한 느낌에 짭조름한 베이컨까지 완벽합니다. 아마 크림없는 까르보나라를 처음 접한다면 신세계일듯.

IMG_1481.JPG

다음은 로제 크랩 리조또

게 껍데기는 그냥 장식이고 게살은 리조또 위에 올라가있습니다. 리조또 소스가 진짜 진합니다. 게살과 진한 로제소스의 궁합은 환상적이었네요. 또 생각납니다 ㅎㅎ

IMG_1482.JPG

디저트인 크렘 브륄레

스페인식 디저트가 나온다길레 뭔가했더니 크렘 브륄레였네요. 이건 프랑스식 디저트인데 말이죠.

너무 자극적인 음식만 시켜먹어서 아이스크림같은 콜드 디저트를 선택할 수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크렘 브륄레라면 환영이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디저트입니다.

말할게 있나요? 크렘 브륄레는 원래 맛있습니다.

※크렘 브륄레가 아닌 스페인 까딸루냐 지방의 크레마 까딸라나 라는 디저트라고 합니다! 지적해주신 @tizianotiziana님 감사합니다.

IMG_1489.JPG

늦은 밤에가느라 어두운 사진밖에 보여드리지 못하는점 아쉽네요. 그래도 울산의 밤은 이쁩니다. 낮에가면 근처에서 해수욕도하고~ 맨날 바닷가에서 먹던 조개구이 대신 양식도 한번쯤 괜찮지 않을까요?


맛집정보

over 30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동구 일산진9길 11


바다가 보이는 최고의 레스토랑 OVER 3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괜히봤습니다...
배가 너무고파지네요
.....ㅜㅜㅜㅜㅜㅜㅜ

ㅎㅎ여기 진짜괜찮아요. 다음엔 여럿 데리고가서 감바스 2개정도 시켜볼 예정입니다.

진정 이좋은 것들을 다 드셨단 말입니까?

그럼요 ㅎㅎ 꼭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마지막 크렘 브륄레는 아마도 '크레마 까딸라나'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스페인 까딸루냐 지방에서 크렘브륄레와 비슷한 디저트를 먹었는데 크레마 까딸라나였습니다 :) 생긴게 똑같습니다 ㅎㅎ

이럴수가.. 제가 엄청 편협했네요. 모양이랑 맛만보고 그냥 크렘 브륄레인줄 알았어요. 스페인에 비슷한 디저트가 있다는 것 처음 알았네요. 감사합니다 !!

별말씀을요 :)

예전에 바르셀로나에서 끄레마 까딸라나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ngyuh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동구 일산진9길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꾸적한 까르보나라 너무 좋아하는데~
음식이 진하게 맛있다고하니 너무 맛보고싶어요
식기 하나하나에서도 분위기가 느껴지는데
바다를 보며 먹는다고하니 꼭 가봐야겠어요^^

울산에 정말 멋진 맛집이네요ㅎ

저녁을 안 먹고 이 글을 봤더니.. 윽..

6월 유상임대 안내글입니다.
https://steemit.com/busy/@lucky2/7q6gfx-6
입금 날짜 확인해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