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들이 짱나게 막 줄서서먹는 맛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커플들은 모자이크 해버리기!!!

각자 다녀! 함께 다니지말고...ㅋㅋ

암튼 가게 밖에 기다리는 손님들이 요렇게 바글바글 합니다..!ㅎ

3.jpg

나온 음식들 풀컷!!!

맛있겠쥬???

4.jpg

요게 바로 메인메뉴! 마라룽샤!!!

좀 매워요 근데...ㅋㅋ 미치게 매운정도는 아니고 매콤한정도???

먹는 방법은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ㅋㅋ

방법대로 하면 껍질도 쉽게 까지고,,, 편히 먹을 수 있지요^^

5.jpg

한가지 메뉴만 먹기 심심해서 함께 시킨,,,

꿔바로우!!! 바삭바삭 쫀득쫀득!!!

역시 맛집답게 사이드메뉴들도 다 맛있네요ㅋ

6.jpg

요건 서비스로 나온 오이요리!!!

오이 따위로 맛있게 요리하기 힘든데...

이건 뭔 소스를 썼는지 새콤달콤 하고 아삭한 식감이

다른 음식들은 더 맛있게 해주네요

7.jpg

항상 마무리는 밥이 빠질 수 없다능,,,,ㅋㅋㅋ

매운 가재를 먹었더니,,, 밥으로 속을 달래줍니다..

역시 포만감은 탄수화물이 짱임!

8.jpg

장챈이 열라 즐겨먹던,,, 마라룽샤!!!

기왕이면 유명한 맛집에서 드셔보아요!!!

건대에 있어요!! 갈때마다 조금 기다려야 먹을 수 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기다릴 수 있다!!!가 결론ㅋㅋ

그롬 안뇽^0^


맛집정보

해룡마라룽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4동 동일로18길


커플들이 짱나게 막 줄서서먹는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건대는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다들 추천이라 ㅋ
아직 마라룽샤는 못 먹어봐서ㅠ

서울 이곳저곳 번화가중에 저는 건대가 젤루 좋더라고요... 너무 막 복잡하지도 않고 적당히 붐비면서 맛집 많구욬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4동 동일로18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ㄳ합니다^^

제목짓기 스트레스 안 받으셔도 될 것 같은데요ㅋㅋㅋㅋ 재밌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캄사합니다ㅋㅋㅋ창작의 고통이란....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커플들은 다 모자이크해서 지워버립시다 ㅎㅎ

맞아요형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inuking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마라룽샤 맛있게 보이네요
커플들은 모자이크 ㅋㅋㅋ

지워버려야해요ㅋㅋㅋㅋ

매콤한 마라롱샤 먹고 싶네요

맞아요 무지 매콤하더라고요ㅋㅋㅋ 혀가 애림ㅋㅋㅋ

다음에는 지누킹님도 커플로 가시길...^^

그러게요ㅠㅠㅠ 제 어렷을때부터 장래희망이 남친이었는데ㅠㅠ

오.. 여기 룽샤 큼직한게 맛있겠네요.

요기 거리에 이런가게들이 쭉 늘어서 있는데요, 요집이 젤 유명하데서 갔는데 역시 게 크기도 젤 컷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