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 먹으면, 월동준비 반은 끝난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언제 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술을 자주 마시는 만큼,,, 맨날 안주에 신경을 좀 쓰는 편인데요ㅎㅎ

오늘의 안주는 가을에 더 맛있는!!! 장어 입니다^^

장어중에서도 민물장어!

2.jpg

이곳은 청계에 있는 아주 유명한 맛집이지요!!!

갈때마다 주차장에 차들로 가득합니다ㅎ

언제나 그래서 예약은 필수!!!

3.jpg

앉으면 찬이 깔리구요...

이집 찬이 참 좋은게... 쓸데 없는 반찬은 좀 빼고...!!!

꼭 필요한 찬들로만 알차게 나오네요!ㅎ

4.jpg

고기 맛의 8할은 숯이라고 했는데,,

숯이 참 좋아보이네요!!!

뭔가 발암불질 나오는 저질 숯은 아닌거 같아융^^

5.jpg

이제 구워볼까요!!!

화로위에 직화로!!! 구우니깐... 냄새하며,,,!!!

일단 사진 감상 하시지용!!!!

ㄱㄱㄱ!!!!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이 집은 좋은 숯과 화로가 정말 관건인거 같아유!!!

겨울을 대비해서!!! 미리미리 몸보신 하세요!!!

이집 민물장어... 정말 강추합니다!!! 한번 가보시면 바로 단골되버림...

중독되면 빚내서라도 먹는 영산강 민물장어!!! 꼭 드셔보아요!

그롬 20000

안뇽^&^


맛집정보

영산강 민물장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안양판교로 232-17


요거 먹으면, 월동준비 반은 끝난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오.. 가깝네요!
여긴 북마크!!

오!! 가까우시면 꼭가보세요!!! 반찬도 너무 정갈하게 잘나와요ㅎ

Hello jinuking!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저도 장어 먹고 원기보충 해야되는데ㅎㅎ 잘보고 가용~

감사합니다^^

월동준비를 장어로?
고렇다면 저도 월동준비를 해야겠군요 ^^

네!!! 확실히 영양보충을 미리 잘해두면, 겨울에 덜 추워요^^

포일동 영산강민물장어 👍

넵 맞습니다!! 캬캬

누군지 장어 잘 구우시네요. ㅎㅎ 장어 꿀맛이겠어요.

헤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nuki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ㄳㄳ

ㅎㅎㅎ 벌써 월동 준비하시나요 ㅎㅎ

그럼요!! 미리미리 준비를 해야죵ㅋ

저두 어제 장어 먹었어요ㅎ

오븐에 바싹 구워서요

아 댁에서 드셨나보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