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에 가성비짱 회전초밥집이 있었스비다!!! 미카도스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물가비싼 선릉에서!!!

회전초밥먹으면 지갑 거덜나는데요,,,ㅋㅋ

여기 꽤 괜찮은 회전 초밥집이 있습니다!!!ㅎ

접시당 1500원인데 가격대비 너무 좋스비다!!!

2.jpg

맛있게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는 회전초밥들!!!

오늘 다 먹어줄테야!!!

3.jpg

대충 메뉴가 있는데요,,,

돌아가고 있는 회전초밥중에 찾기 어려우면,,,

요거 메뉴판 보고 주문해도 바로 만들어줍니다요!ㅋㅋ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사실 요 사진보다 10배는 더 먹긴했는데,,,,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엔 다 못 담았네요ㅋㅋㅋ

1500원짜리 초밥치고는 정말 꽤 괜찮았어요!!!

선릉에서 이 가격에,,,,

가성비 좀 짱이었스비다!!!


맛집정보

미카도스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907-8


선릉에 가성비짱 최전초밥집이 있었스비다!!! 미카도스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6월 맛집탐방단 세번째 보팅입니다. (3/5)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uki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ㄳㄳ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907-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ㄳㄳ합니당!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맛난저녁인것같지만 가격은 좀 그렇네요

가격 싸다는데....뭔ㅋㅋㅋㅋ

jcar토큰 보팅합니다. ^^

가성비 너무 좋아요 ~~

흥분하셨군요. 그만큼 맛있어보이긴 합니다ㅎㅎㅎㅎ

최전초밥집이 있었스비다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68 which ranks you at #366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66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572.53
ETH 2995.5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