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똥이 그리울때,,,;;; 먹는 닭요리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jpg

부천 송내 닭발거리입니다.
2~300미터 정도되는 거리가 쭈욱 닭발가게들로 줄지어 있지요.

여러 가게들 중에서도 젤 유명한! 호미불닭발을 소개합니다^^

2.jpg

호미불닭발 가게는 1호점, 2호점, 3호점이 요렇게 나란히 있습니다.

밤 12시를 훌쩍 넘은 시간인데도 사람들로 꽉 차 있었습니다ㄷㄷ
이집 갈때마다 느끼지만 참 옆집 다른 닭발 가게들과 다르게 항상 손님들로 북적북적댑니다.

4.jpg

5.jpg

우리는 무뼈셋트를 주문했습니다.

무뼈닭발과 별미라고 이름 붙여진 메뉴로... 무뼈닭발이 나옵니다.
물론! 계란찜과 매운 닭발에 필수 음료인 쿨피스도 함께요^^

6.jpg

요렇게! 주문한 음식들이 셋팅이 됐습니다.
아직 먹기 전인데도 매운 냄새가 느껴집니다ㅎㅎ

먼저 컵에 쿨피스를 한잔 따라놓고.

아! 주문할 때 순한맛과 매운맛중에 고를 수가 있습니다.
우리는 매운맛으로 선택!

아... 이글 쓰는데도 아직 속이좀 쓰리네요...ㅠ

7.jpg

무뼈 닭발입니다.
저는 항상 무뼈로 먹습니다ㅎㅎ
한번은 뼈있는 닭발을 먹어봤는데 발라먹기 힘들더라고요, 그리고 너무 매워요.
살은 잘 발라지지 않고 겉에 양념만 빨아 먹다보면 눈물 콧물 다 빼죠ㅎㅎ
그래서 그 후론 무뼈 닭발로만 주문해 먹습니다.

240AEE3B550637E506.jpg

매운맛! 정말 중독 같아요.
먹을땐 매워서 고통스러운데 조금 괜찮아지면 또 한 입 먹게 되고요..ㅎㅎ

8.jpg

오돌뼈입니다.
이것도 엄청 맵죠! ㅎㅎ
오돌뼈는 밥이랑 비벼먹으면 밥맛 없을때 최고인 것 같습니다.
저는 감기 걸렸을때 일부로 이런 매운 음식을 찾아 먹는데요. 정말 거짓말 처럼 감기가 싹 낫더라고.

9.jpg

계란탕입니다.
국물이 많은편이에요. 매운 닭발과 먹기 딱 좋게 만들어져 나온 것 같습니다.
국물 없는 계란탕도 맛있지만 국물 있는게 닭발과 잘 맞는것 같네요.

10.jpg

오돌뼈와 비벼먹을 밥입니다!
저렇게 김이 풍성히 올려져 있어서 주먹밥 싸먹기 딱이죠!
비벼먹기 위해 비닐 장갑이 꼭 필요합니다ㅎㅎ

11.jpg

밥위에 오돌뼈를 부어줍니다.
그리고 함께 준 위생비닐 장갑을 끼고 비벼주면 됩니다!ㅎㅎ

12.jpg

오돌뼈는 김에 싸먹으면 되는데요!
이건 어느 손님들이나 다 이렇게 먹지만!

특별히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ㅎㅎ

사장님께 김치좀 달라고해서 김치를 잘라
함께 싸먹으면 정말 딱 10배 더 맛있습니다.^^



호미불닭발 본점
경기 부천시 상동 444-16
전화번호
032-325-4267
영업시간
매일 13:00 ~ 06:00



제가 이곳 저곳 다니면서 닭발 좀 먹어보고 다녔는데요^^
안산에서는 정든닭발 유명하죠!ㅎㅎ 요즘 체인점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서울 명일동에! 명일닭발!!

뭐 여기저기 많이 먹어봤지만!
부천 호미닭발이 젤 맛있었습니다 저는요^^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 혹시 기회 되신다면 들려보세요!


jbox1xj.jpg


맛집정보

호미불닭발 본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상동 부일로237번길 14


피똥이 그리울때,,,;;; 먹는 닭요리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ㅋㅋㅋ 변비약인가요? 피X..... 저는 그 느낌이 너무 싫어서 매운거 안 먹어요 ㅋㅋㅋ

근데 이게 매운걸 자주 먹다보면 또 적응해서 괜찮다가,,, 대신 오랜만에 먹으면 진짜 죽어요ㅋㅋㅋㅋ
근데 그보다 매운게 가끔 땡기는 날,, 유혹을 참기가ㅋㅋㅋㅋㅋ

맛집은 항상 손님이 많아요. 그런거 보면 히트상품을 내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그쵸 행님!!ㅋㅋ 행님 함께 뭐 맛있는거 먹으러가요 분당에서 조만간!!^^

저랑 시간이 맞으실지 모르겠는데, 기회가 되면 좋지요~ ^^

저는 매운 것 잘 먹지 못하는데 매운맛에 중독되면 무섭군요.

이게 먹을땐 고통스럽다가... 점점 희열로 바뀌면서... 나중 되면 또 생각이 나더라고요...ㅋㅋㅋ 그러다 고통을 즐기는 병에 걸림요 ㅋㅋ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uki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닭발 거리라니 ㅋㅋㅋㅋ 나를 위한 거리구만....
호미불닭도 좋아하는데 나는 정든 닭발이 더 좋음!! ㅋㅋㅋㅋㅋ

형시 행님은 뭘좀 아심!!! 정든 닭발도 맛있쬬 제가 예전에 안산에 몇년 산적이 있었는데 그때 엄청 배달시켜 먹었거등요... 근데 지금은 여기저기 가맹점이 많이생겨서 암대서나 먹을 수 있어서 좀 짱인듯요ㅋㅋ

와....정말 매워보입니다. 오돌뼈 + 김치 + 김은 생각못한 조합이네요!

네 저거 저렇게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김치의 활용도!!ㅎㅎㅎ

아,맛있는 닭다리 놔누고, 왜 닭발을 드신대유 ~~

맛있잖아요!!! 쫄깃쫄깄! 콜라겐 왕!ㅎㅎ

매운 닭발 아주 중독성있죠!! 아~ 얼마나 매운진 모르겠지만 먹고싶네요!ㅎㅎ 피똥싸러 가즈아~~~ ㅋㅋ

쏘주안주로는 그냥! 짱이죠!!ㅋㅋㅋ 근데 아무리 매워도 술에 조금 취하다보면 매운고통도 사라지죵^^ㅎㅎ

@먹스팀 경기 부천시 상동 444-16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 부천시 상동 444-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너무 매워서 피똥 싸는 건 괴로워요...ㅠ 매운 불닭발은 왜 전부 호.. 자로 시작하나요 ㅋㅋ 호호, 호미..

아... 그러네요 ㅋㅋㅋ 왜 호자로 시작하지? 렌트카도 아닌데 말입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