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뎅 종주국이 아니라 종주시에서 먹는 오뎅맛은 넘 맛있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저번에 부산놀러 갔다가 친구랑 시장구경이나 하자~ 하고 간곳이 이곳 깡통시장이빈다.

깡통시장가면 막 바닥이고 사방이고 깡통들이 굴러다닐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ㅋ

2.jpg

부산 하면 오뎅이 젤루 유명하니깐,

평생 먹을 오뎅을 이날 다 먹은거 같네요...!!

요즘 유튜브에서 '야식이'먹방 자주 보는데 야식이 데려왔으면 겁나 잘먹었을 거 같네요ㅋㅋ

3.jpg

사람들도 바글바글 겁나 많았었요

더워 디질거 같은데 이사람들은 덥지도 않나... 왜케 많이들 나오셨는지 몰겠네요.

그래도 활기넘치는 시장모습에 몸속 에너지가 방출이 되어 기분은 좋아지네요ㅋ

4.jpg

친구들이랑 오뎅 100개 정도 먹고 좀 섭섭해서 순대도 먹어봤는데,,,

부산은 신기한게,

무슨 순대를 쌈장에 찍어먹냥????????

흠... 암튼 그럼20000원입니다.


맛집정보

깡통시장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부평동 12-15


오뎅 종주국이 아니라 종주시에서 먹는 오뎅맛은 넘 맛있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우!!
꼬치 어묵들이 빼곡 한게.. 여름철 부산 해운대 같네요...ㅋ(참고로 실제 경험한적은 없지만요)

순대는 쌈장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니 도대체 왜요ㅋㅋㅋㅋㅋㅋㅋ 소금이죠!!!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부평동 12-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ㄳ하빈다

순대는 초장이죠 ㅎㅎ
부산 오뎅 맛있죠 인정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쌈장에 먹는다고는 듣긴 들었는데..저도 그 애기 듣고 깜놀했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uki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ㄳㄳ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574 which ranks you at #195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역시 오뎅은 서서먹어야지 맛있죠.
저도 부산가고 싶네요~

부산은 한번도 못가봤는데...
이럴때 정말 부산 가보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