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호치민 4군 가성비 갑 쌀국수집 - Phở hằng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호치민에 사는 잡비엣@jobviet 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 옆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쌀국수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베트남에 2년살면서 여러 쌀국수 집을 가보았지만, 여기만큼 개운한 쌀국수 집이 없습니다.

(저희 집 바로 옆에라서 추천하는 것은 아닙니다ㅎ)

IMG_20180606_184155.jpg

이 곳의 주메뉴는 [닭고기 쌀국수] 와 [소고기 쌀국수] 입니다.

위 두 메뉴는 베트남에서 쌀국수집 대표 기본 메뉴인데,

Phở gà, Phở bò 이니, 베트남 오셔서 다음과 같은 단어가 보이면, 시켜서 시도해 보세요ㅎ

IMG_20180606_183909.jpg

저는 오늘 소기기 쌀국수를 시켰습니다.

국수가 나오자 마자, 숙주와 고수를 넣었습니다ㅎ

쌀국수 오른쪽에 있는 것은,

IMG_20180606_184017.jpg

쌀국수 육수에 날계란입니다ㅎ

사실, 정식 메뉴에 없는 것인데, 특별히 부탁하면

단골에게만(?) 주는 것입니다ㅎㅎ

저도 자주 달라고 하지는 않고 생각날 때 먹는데,

이 집 육수가 맑고 개운해서 날계란과 맛이 잘 어울립니다.

IMG_20180606_185052.jpg

사진 조금 찍고, 몇 젓가락 하니 순식간에 없어졌습니다.

IMG_20180606_184736.jpg

이 곳 쌀국수의 가격은 30,000동, 한국돈 1,500원입니다!! (가성비 값!!)

사실 이 곳은 제가 이번 설에 정말 감사했었던 식당입니다.

베트남은 설이 가장 큰 명절이라, 2주정도 쉬는데

올해 설에는 제가 한국에 들어가지 않고 베트남에서 쉬었습니다.

근데 설 연휴 첫날부터 몸살 목감기에 심하게 앓았는데,

다행히 이 쌀국수집만은 열어서 일주일동안 계속 여기서 먹었네요.

(베트남 설연휴에는 정말 많은 가게가 문을 닫습니다;;)

따뜻한 국물에 쌀국수를 먹고 나면, 감기 기운이 날아갑니다ㅎ

IMG_20180606_185207.jpg

베트남 오시면, 소고기 쌀국수(Phở bò)와 닭고기 쌀국수(Phở gà)에 고수도 넣어서 한 번 드셔보세요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Phở hằng

score

10 Tôn Đản, phường 13, Quận 4, Hồ Chí Minh, 베트남


[Tasteem] 호치민 4군 가성비 갑 쌀국수집 - Phở hằng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In the beginning, when eating Viet food, did you get stomach flu? I face this problem every year.

Otherwise, it looks tasty!

Me too. I heard that's because of changing the component of water we drink. I believe that is not big matter

테이스팀에 베트남 맛집까지 올라오네요!! 뭔가 신기합니다!
명절에 타국에서 혼자 앓으셨다니.. 너무 가슴이 아프네요..
건강이 최고예요!! 항상 건강하시길!!!
고수 듬뿍 넣어서 뜨끈한 국물 국수 후루룩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ㅎ
사실 더운 나라에서 무슨 감기냐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바이러스성도 있고 온도차가 심한 날에는, 몸살 감기에 종종 걸립니다ㅡㅋㅋ
gilma 님도 항상 건강하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obvie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언제 베트남을 방문 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이 집을 방문하게 되면 꼭 잡비엣 님을 찾겠습니다 ㅎㅎ

네ㅎㅎ 호치민에 놀러오시면, 들려주세요ㅎ

계란을 띠어주니 정말 특이하네요 ^^
저도 올 설에 많이 심심했는데. 돌아오는 내년설은 만발에 준비를 해요. 우리 ㅎㅎ

프랜차이즈 쌀국수집에 가면, 따로 있는 정식 메뉴인것 같습니다ㅡㅋㅋ
여기는 그냥 달라고 말만하면, 따로 돈 안받으시더라고요;;;ㅎ
가끔 trà đá 를 시켜도, 따로 돈 안 받는거 보면 제가 단골인가봅니다ㅎ

You have eaten up the bowl pho, I guess it is delicious LOLLLLLLL

Yes. This is my favorite restaurant :)

I also usually eat noodles, but I have not eaten the same egg ever :)) Maybe I will try tomorrow

In here, I am just saying "Anh ơi, xin đưa cho em trứng chần"

You are very polite :v

V log 로 글쓰는게 더 재밌는데요 ㅋㅋ? 기대하겠습니다 !!

Tasteem 글을 가끔 올리려고요ㅎㅎㅎ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