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되기 전 꼭 가봐야 할 밤도깨비 시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더운 여름. 시원한 한강이 그리워서 꼭 가고 싶었던 밤도깨비 시장을 방문했습니다. 6시쯤 도착했는데 날이 밝네요!

사람도 많고, 줄도 길었지만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IMG_2390.JPG

제가 좋아하는 타이요리.

IMG_2393.JPG

돗자리를 깔아놓고, 오리 볶음밥과 팟타이 등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테이크도 있고, 다양한 요리가 있었으나 팟타이는 어디가서 먹어보지 못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IMG_2397.JPG

4000원짜리 칵테일을 들고 산책하였습니다.

IMG_2396.JPG

IMG_2395.JPG

정말 사람이 많더군요

IMG_2399.JPG

마무리는 크라페로!

다이어트한다고 말로만 하고 이야기하고 있는데 안먹던 것들도 먹게 되었네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즐거운 피크닉이었습니다.

지금 날씨에 꼭 가보세요! 가을에 가면 조금 추울 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밤도깨비 시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83-6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8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역시 날씨가 좋아지니까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저도 오랜만에 밤도꺠비야시장 가서 이것저것 군것질하고 싶어져요 ㅎㅎ

네 줄이 조금 길지만 ㅎㅎ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네요

네?? 뺄 살이 전혀 없어 보이시는데.. 다이어트라니..
저도 더 더워지기 전에 야시장에 다녀와야겠어요!!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ㅎㅎ ~

항상 숨겨진 살이 문제가 아니겠습니까 ㅠㅡㅠ ㅋㅋㅋ꼭 다녀오세요 ㅎ

진짜 맛있나 보군요!!! 최고지요 ㅋ

ㅋㅋㅋ 가즈아

오~ 밤도깨비 야시장 이번에 서울로 오면서 친구들한테 저기는 꼭 가봐야 한다고 정말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들었는데 아직 안가봤네요ㅠㅠ 제가 워낙 집순이라 집 밖으로 나갈라면 좀 오래 걸려서 과연 가을이 되기 전에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친구들이 자꾸 가자고 하고 있고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니 이쯤되면 정말 가야겠네요~

늦었을때가 가장 빠를때죠 ㅎㅎ 산책겸 다져오세요 ㅋㅋㅋ 사람은 정말 많습니다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oeuhw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저도 여의도 자주가서 산책하는데, 역시나 한여름밤에 가는게 최고인거 같아요ㅎㅎ

네 한강 근처 사는 분이 정말 부럽습니다 ㅎㅎ

오~ 팟타이 ..먹어보고싶네요

맛있어요 ㅋㅋㅋ 베트남 음식점 보다 나았습니다 ㅎ

시간이 허락하면 밤도깨비시장 한번 가보아야겠습니다.

네 꼭 가보세요 ㅎ

오호~ 여의도 밤도께비 요즘 시작했나보군요~! 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