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수산시장 <스시잔마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본의 모든 식자재가 모이는
도쿄 중앙 도매 시장 츠키지 시장.
곧 츠키지에서 도요스로 이전한다고 합니다.

동경으로 여행을 가셨다
배가 고프다면 이곳 수산시장에서
刺し身와寿司는 꼭 드셔보세요.

일본 초밥 집의 왕도라고 한다면
역시 <스시잔마이>입니다.
수도권 각지에 점포를 전개하고 있는 유명한 가게입니다.

insert Img

지금이야
24시간 영업하는
초밥집의 수도 늘었지만
일본에서 가장 먼저 연중무휴 24시간 영업하는 초밥집을 오픈한 것이 이곳 <스시잔마이 본점>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경매가 끝난 새벽시간에 와도
밤 늦게 와도 언제나 초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insert Img

모두 신선하고 맛있는 재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도 저렴하여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외국인도 유난히 많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マグロ(참치)를 중심으로 팔고 있으며, 가끔씩 열리는 마구로 해체 쇼는 꼭 봐야 합니다!

insert Img

츠키지에는 본점, 오쿠노인, 회전 초밥 집 스타일의 마와루 스시잔마이 등이 있지만, 역시나 본점이 으뜸입니다.

좌석 수도 많아서 언제라도 들어가기 쉽고, 항상 많은 손님으로 붐비는 활기찬 점내에서 먹는 초밥은 맛 또한 각별합니다. (1,2층)

카운터 석은 물론
테이블 석도 충실하여 가족 단위의 분들에게도 좋은 가게입니다.

insert Img


배고픈 점심에 찾아가서 주문한 것은!
夏の五貫 1180円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제가 좋아하는 성게와 고래 입니다.


海鮮チラシ丼1500円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다양하고 싱싱한 회가 가득 합니다.
볼륨만점!


あらのお味噌汁 400円
구수한 미소에 생선을 넣어 끓인~~
insert Img

아주 신선하고 너무도 맛있는~~😋

역시 회나 생선초밥은
일본에서 먹을 수 있다면 최고겠지요.

일본 도쿄에
여행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은
꼭 들려서 드셔 보기를 강추드립니다!

寿司ざんまい最高です😋


명칭:스시잔마이
주소:도쿄도 츄 오구 츠키지 4-11-9
전화번호:03-3541-1117
영업시간:24시간 영업
정기 휴일:연중무휴
신용카드:가능(VISA, MASTER, JCB, AMEX, Diners)
가는 방법①:도쿄 메트로 히비야선 츠키지역에서 도보 3분
가는 방법②: 도에이 오에도선 츠키지시장역에서 도보 3분


맛집정보

스시잔마이

score

4 Chome-11-9 Tsukiji, Chūō-ku, Tōkyō-to 104-0045 일본


도쿄 수산시장 <스시잔마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回転寿司!

츠키지 완전 좋죠. 여기도 나름 괜찮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먹어 보고 싶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sj1215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우와. 고래라니. 정말 메뉴 하나하나 대단하네요.

고래 초밥
성게 초밥 눈 돌아가네요ㅜㅜㅋㅋ

우와 비쥬얼 폭발... 스시들 하나하나 찍은 사진 보니까 완전 침 폭발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부럽습니다 ㅠㅠ

캬~~~~사진보자마자 티켓끊어야하나...생각하네요ㅜㅜㅎ

크 해산물의 왕국 일본에서 신선한 생선이라니 부럽습니다

성게알이 눈앞에 아른 아른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