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후문 친구의 가게 < 공차貢茶>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공차(Gong cha)는
타이완의 밀크 티 브랜드이다.
버블티등 음료로 인기를 끌며
012년 한국에 상륙한 밀크티 브랜드.

강원대학교 후문쪽에 3년 전
친구가 공차 가게를 개업을 했다.
그 당시 서울 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었던
공차를 춘천의 모셔온 주인공이 친구다.

insert Img

어려서
목재소집 딸이였던 친구는
중학교 때 전학을 갔는데 내가 춘천에
와서 30여년만에 다시 만나게된 친구다.

바빠서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음료에 들어가는 쫀득쫀득한 펄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그 재미로 마시는 것 같다.

찰떡을 씹는것 같은 느낌이랄까!

젊은 대학생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공차.

정면
insert Img

칼로리나 포만감이 있어
한끼 식사 대신 한잔을 마시는 젊은 친구들도 많이 있다고 한다.



나에게는 간식 정도 ㅎㅎ

달콤함과 부드러운
그리고 쫄깃하게 씹는 즐거움이 있다.



그닥 넓은 매장은 아니지만
아담하고 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혼자 앉아 밖을 내다보며 사색을 하거나 멍때리기에도 좋은 곳.

학생 뿐만이 아니라
일반인들도 들어가서 한잔
테이크아웃 하기에 좋은 곳.

계절마다 변화하는 메뉴가 있어서
변화를 즐기는 입맛대로 딱이다.

여름에 시원하게
겨울엔 따뜻하게~!

insert Img

18년 여름상품으로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 메뉴란다.

메뉴는 대부분 라지와 점보사이즈
핫과 아이스 두 가지가 있다.

insert Img

점보 사이즈는 그야말로 식사대용이라고 말하고 싶다 ㅎㅎ

달콤하게
한 끼 식사를 하고 싶다거나
간식으로 달콤한 쫀드기 밀크티를
마시고 싶을 때,그리고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니 한번 들려 보자.

insert Img

고갱님 ~
사이즈는 어떻게 하시겠어요?

insert Img

펄티한잔 테이크아웃 하고
강원대학교 캠퍼스 구경하러 오세요~^^

공차
강원도 춘천시 효자 3동 서부대성로 216 033-263-0707


맛집정보

공차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효자3동 춘천로 216


강원대후문 친구의 가게 < 공차貢茶>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jsj1215님 이번 포스팅 잘 읽어봤습니다 ㅎㅎ 퀄리티가 우수하네요
하지만 공차는 급성장을 통해 이제 너무 흔한 체인점이고 주제가 카페라면 어쩔수없지만 맛집이 주제인 곳에는 적합하지 않은 것 같네요. 하지만 강원대 대학로 이므로 워닝만 하고 가겠습니다.

실제 다른분의 패스트푸드체인점은 대학로도 아니어서 숨김&보팅취소 처리 되었습니다

ps. jsj1215님 정도면 다른 맛집을 쓰셔도 충분히 3위권에 수상가능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체인점 보다는 흔하지 않은 맛집들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asteem-warning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앞으로 참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공차가 우리나라 브랜드인줄 알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강대후문 추억의 장소네요.
나의 20대 함께한 곳^^
많이 변해보이네요.

주말 행복하세세요.

차한잔이 저리 먹을많하면 한끼 식사네요.

한잔만 마셔도 달달함 가득 든든하겠어요^^

우와 군침돌아요..ㅠㅠ아...너무너무먹고싶어요~부럽슴다~

커피보단 공차가 훨씬 맛있지요
뭐 당연히 살찌나보군요 ^^;;;

한때 선풍적인 인기였는데,
어느새 트렌드 변화로 많이 사라졌죠.
친구분 가게는 계속 번창하길...!

사진을 보고나니 달달한 밀크티 한잔 마시고 싶네요

처음들어보는 공차가 궁금했는데 대만의 밀크티 브랜드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549.78
ETH 3107.3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