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기가 반찬이라 두배로 맛있었던<カツ丼セット>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본에 도착하니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습니다.

태풍이 천천히 상륙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왔는데 비바람이 조금 불고 있었네요.

insert Img

새벽에 한국을 떠나서 동경역에 도착하니 오후 1시가 되었습니다.

공항 버스에서 내리니
딸 아이가 마중을 나와 있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와락~~

그러고 보니
아무것도 먹지 않고 배를 쫄쫄 굶고 있었네요.

공항에서 온 손님과
주변 샐러리맨으로 가득한 소바 가게로 직진 입니다.

insert Img

먹음직스럽고 가격도 너무 착하지 말입니다.허기가 지니 맛은 두배로 맛있어 지고요.

insert Img

insert Img

외국분들도 많이 찾아 북적거리고 회전율도 완전 짱이에요.

insert Img

insert Img

게다가 영업은 24시간 이랍니다.
손님들 들어오고 나가는 것을 보니 얼마나 많이 벌까 왠지 부럽기만 하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것은 가츠동 세트입니다
일본에 와서 먹는 소바와
가츠동은 왠지 넘 반갑고 기뻤습니다.
후루룩 후루룩 ~~^^

insert Img

insert Img

허기진 배를 채우고 나서
동경역 구경을 갔습니다.
동경역 안에는 어마어마한 상가들로 가득차 있었죠.
아이쇼핑만으로도 즐거운 쇼핑 천국 일본입니다.

insert Img

약 100년전인
1914년의 모습을 자랑하고 있는 도쿄역.

insert Img

동경역 일번가와 다이마루 백화점 도쿄점 등 역 주변은 물론이고 역 구내에도 각종 기념품을 살 수 있는 가게, 이동 중에 먹을 수 있는 에키벤(역에서 판매하는 도시락)을 파는 가게 등이 있어서 쇼핑과 먹는 것을 다 해결할 수 있습니디.

1533653117336.jpg

특히 추천하는 것은 도쿄역 일번가
지하 1층에 위치하는 도쿄 라멘 스트리트인데 도쿄의 유명 라멘집 8곳이 모여있어서 골라 먹을 수 있답니다.

기회가 되면 또 소개 드리도록~~^^


맛집정보

후지富士 소바

score

일본 〒100-6640


허기가 반찬이라 두배로 맛있었던<カツ丼セッ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좋은 시간 많이 보내고 오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sj121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일본은 늘 출장으로만 가서
구경 제대로 해보질 못 했네요 ㅜㅜ

아이코 어느새 ~~~?
귀한 시간 만드셔요~!!!

휴가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사진을 보니 갑자기 허기지네요.ㅠㅠ

좋은시간 보내세요.

현지에서 먹는 현지식이 최고죠 ㅎㅎㅎ 100년이나 유지하고 있는 역이라니 정말 잘 지켜놓고 있네요~

일식집 가면 우동 아니면 가츠동이죠!!!! ㅋㅋㅋㅋ

나이가 들어갈수록 면종류가 땡깁니다. 예전에는 이러지 않았는데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