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도 춤추게 만드는 맛집 <오도루おどる>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어느샌가 모닝 커피를
따뜻하게 마시기 시작한 나를 발견하고 아..... 내가 그토록 기다려왔던 가을이구나 ! 🍁🍂

가을 바람에 흩어진 구름이 눈에 들어오고 그 신선함이 피부에 느껴지는 주말이였다.

가을엔 영혼의 양식인 독서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어야지.안그래~?!

1537090443479.jpg

큰 아들이 중학교에
들어가고 나서부터는 주말에도
왜 그렇게 바쁜지 함께 외식 하기가
힘들었다.

지난 주 토요일은
아무 일정도 없다고 하여
"얘들아 그럼 우리 점심에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 ! 무엇을 먹을까?" 하니 일본 라면이 먹고 싶다고 한다.

중국의 국수 요리인
라몐을 기원으로 한 면요리로
면과 국물, 그위에 돼지고기(챠슈), 파, 삶은 달걀 등의 여러 토핑을 얹는
종류도 다양한 일본의 국민 음식이라
할 만큼 인기가 있는, 잘 알려진 면요리 일본라면!

insert Img

진짜로 맛있는
맛집 일본 라면이 있다고
작은딸 유희가 소개를 해준곳이 있다.

정작 본인은
친구와 선약이 있어서 함께 하지 못했다.

일본에서야 늘상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수 있던 라면 이었기에
오랜 한국 생활을 하면서 일본 라면을 쉽게 먹을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다행인 것이 요즘에는 곳곳마다 일본 라면 전문점이 생겨나고 있다는 것이다.

insert Img

그래서 맛있다는
맛집 라면 오도로おどる로 향했다.

입구가 그다지 크지 않아서
잘 눈에 띄지 않을 수 있지만
그닥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입구에서 가게까지는
조금 긴 복도를 지나서 들어가면 된다.

들어서자마자
일본을 느낄 수 있는 여러가지
예쁜 인테리어들이 이곳저곳에
예쁘게 놓여져 있어 보는 눈을 즐겁게 해준다.

일본 식당 특유의 정갈함이
엿보이는 가게 분위기.

1537139946623.jpg

네 명이서
두 가지의 메뉴를 주문했다.
두 명은 돈코츠 라면, 두 명은 구마모토 라면을 주문.

insert Img
돈꼬츠라면

insert Img

그리고 다꼬야끼 한 접시 주문.

돈코츠 국물맛은
진한 돼지뼈 육수에
짭쪼름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다.

고명으로 얹은 쟈슈(돼지고기)도
부드럽고 얼마나 맛있는지
ㅎㅎㅎ 웃음이 절로 난다.

insert Img

구마모토 라면이라고
이름 지어진 이라면은 흑마늘을
이용한 육수라고 생각을 하면 된다.

기본은
돈코츠 라면 육수와 같지만
육수를 한입 먹으면 마늘 특유의
향과 맛이 입맛 땡긴다.

insert Img

본토에서 먹던
일본 라면에 비교하여
전혀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는
맛이라고 해도 문제가 없을 듯 하다.

아이들과 즐거운 수다를 떨며
맛있는 요리를 같이 먹는 것은 세상에 그 무엇보다도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그저 먹는 것만 봐도 엄마의 배가 부르는ㅎㅎ

insert Img

다코야키도 짱~~

insert Img

맛있고 배부르게 한그릇씩
뚝딱 해치웠으면 달콤한 후식을 먹으러 가자.

역시 후식은 달콤하게...^^
살찐다고?
쉿~~~가을 이잖아.

1537085728326.jpg



오도루おどる
강원도 춘천시 서부대성로 225
033-257-2075


맛집정보

오도루おどる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효자3동 서부대성로 255


짱구도 춤추게 만드는 맛집 <오도루おどる>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해외 인줄 아랐는데 ... ㅎㅎ
드림 디포 보고 한국으로 인정 했습니다 ! ㅎ

우왓~ 이거정말 어떤맛일지 궁금해요 ㅋㅋ

먹어보시면 알게 됩니다
ㅎㅎㅎ

음식 사진을 잘 찍으시는 거 같아요..

스팀잇 하면서
프로가 되어 갑니다 ㅎㅎ

라면을 좋아해서 일본 출장가면
꼭 먹는 것이 라면입니다.
춘천에 가게 되면 한번 들려 봐야 되겠어요.

아..그러시군요
일본 출장 자주 가시나봐요.
부럽습니다 .
춘천 오시면 꼭 가세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춘천에서
일본라면 최고 맛집 이래요ㅎㅎ

오늘도 역시 퀄리티있는 포스팅 하셨네요. 잘 보고 갑니다.

좋게 봐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저거 해골이 더 인상적인 ㅋㅋ

저도 그랬어요ㅎㅎ

맛나보입니다. ^^

넵 진짜 맛집 이예요 ㅎㅎ

돈코츠라멘은 국물맛도 일품이고 숙주의 아삭함도 좋더군요^^

저는 돈코츠
같은 진한 국물 참 좋아요
아삭한 숙주도 그렇고요ㅎ

돈꼬츠라면 첫 사진을 보는 순간 이성이 마비되네요 ㅠㅠ
오늘도 침만 흘리고 갑니다

오늘 점심에
돈코츠 라면 어떠세요ㅎㅎ
즐거운 한 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