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으로 절대 깔수없는곳! 하나마루 우동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본에서 자주 갔던
우동집이 딱 두곳으로 하나마루와
마루가메 우동인데,그 중에 하나인 하나마루 우동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자주 가던
대형슈퍼마켓 쟈스코 내부에 있어서 장을보고 우동을 먹곤했다.

이 곳의 최고의 메리트는
가격이(300~500엔) 매우 저렴하다는 점이다.

저렴한 체인점이라고
우습게 보면 절대로 안 될 정도로
맛은 정말 훌륭한,싸다고 음식으로는 절대 깔 수 없는 곳이다.

insert Img

튀김도 정말 맛있는 가게인데
원하는 튀김을 그릇에 담고 계산대에서 우동 메뉴랑 사이즈를 말하면 튀김까지 더해서 계산하면 된다.

튀김의 종류도 많고
맛있어서 가끔 생각나는 가게다.

라무네라는 음료도 팔고 있는데 라무네는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음료수라 반가웠다.

insert Img

맛대비 가성비가 쩌는 가게라
혹 일본에 가신다면 꼭 하나마루 우동을 드셔보라고 권하고 싶다.

ㅡㅡㅡ

하나의 주제에 1포스팅을
원칙으로 했지만 이번에는 3탄까지
달려 보았습니다 ~^^


맛집정보

하나마루

score

5 Chome-10-1 Saiwaichō, Miyagino-ku, Sendai-shi, Miyagi-ken 983-0836 일본


맛으로 절대 깔수없는곳! 하나마루 우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ey @jsj1215

We noticed your Account , have High Chance been Hacked!

by @drydoc46

Please contact @quarantine , Once you have changed Your Password.

하.....ㅠ
thank you

일본 특유의 깔끔 정갈함이 보이네요.
맛있겠당~~~ㅎㅎ

우동에 튀김 조합 너무 너무 좋아요~

그나저나 일본 음식점은 정말 깔끔한 느낌에 음식도 비주얼이 더욱 좋아 보여요~

일본은 음식도 그렇고 모든 면에서 깔끔한게 좋아요~~

일본 가보고 싶네요^^

언젠간 보셔야죠ㅎㅎ

다음탄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일본우동 튀김 완전 맛나보이네요..ㅋ

테이스팀 한주제에
세개까지라 끝이여요 ㅎㅎㅎ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곳
한국에도 저런 가게가 있었으면 :)

아마 생기겠죠~?!!ㅎㅎ

정말 가격이 싸네요. 맛도 괜찮다면 안 갈 이유가 없네요.

일본 여행가면 아이들이 우동을 찾고
꼭 한번씩은 가보게되는 집 같아요..

일본 가시면 일본을 우동은 꼭 드셔 보세요

애들이 어려서 1일 1식은 하는 것 같아요 일본가면 우동을요~

부럽습니다 맛집을 일본에서도 알고 계시다니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sj1215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3.15
ETH 3065.0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