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맛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gg.PNG
겉절이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여러 채소들이 들어가 있었는데 양념이 달달하고 정말 좋았어요. 사과, 배, 꿀 등을 넣어서 숙성시킨 양념이래요! 완전 고소했고, 아마 이 겉절이가 고기랑 같이 먹기에 최고의 반찬일것 같아요.

hhhh.PNG
불고기와 야채들을 끓여 먹어보았어요. 야채 양도 정말 많고 고기도 금방 익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야채들이랑 같이 싸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당면을 좋아하는데 당면도 양념이 잘 배어들어 너무 쫄깃하고 달달하더라구요. 쌈에도 싸먹고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ㅎㅎ

gggggg.PNG
소 왕갈비도 먹어보았어요! 달달한 소갈비가 구워지는 냄새를 맡으니 침이 엄청 고였어요.. 너무 부드럽고 퍽퍽하지도 않고 양념도 잘 배어있더라구요!


맛집정보

유화겸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3동 충훈로71번길 42


갈비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unhogue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junhogue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Home stretch to the finals. Do not miss the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11.67
ETH 3092.6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