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삼겹살은 서촌 대하식당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ㅎ

저희 부부는 주말에 가족들과 외식을했었어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삼겹살을 먹자는 의견이 나와 고민없이 대하식당으로 향했습니다 ㅎㅎ

대하식당은 제가 정말 어렸을 때부터 다니던 집이에요. 주인 아주머니께서 저희 부모님을 비롯하여 저희 가족 모두를 아시죠 ㅎㅎㅎ

원래 대하식당은 동네 주민들의 맛집이었는데
서촌이 어느순간부터 관광지로 알려지면서 대하식당 웨이팅이 긴 모습을 가끔봐요. 그때마다 괜히 뿌듯하기도하면서 ㅋㅋ 저도 줄을 서야할 때면 ‘아~ 알려지기 전이 참 편했는데’ 싶더군요 ㅎㅎ

E53929CC-5A9D-48DC-BD7A-2AC248C36BA7.jpeg

이렇게 상차림이 차려지구요

B7920CD5-6100-41FE-9510-1D43CD0AF34B.jpeg

정말~ 두툼하고 상태 좋은 삼겹살입니다!

참고로 대하식당은 600g 단위로 팔아요

26,000원이라 저렴하죠!!

42A4E8BD-254F-45A8-9130-E5CE0CE6A8C2.jpeg

서촌에 방문하신다면 너무 많은 맛집이있지만
삼겹살이 땡기신다면 무조건! 대하식당 추천드립니다 ㅎㅎ

사진은 준 남편의 아이폰 x입니다


맛집정보

대하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체부동 17


[Tasteem] 삼겹살은 서촌 대하식당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unju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나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맛있어요 ㅎㅎ

맛있는 삼겹살 먹고싶네요 ㅠㅠ
주말에 먹긴 했지만 훈제삼겹살이여서 그냥 일반 삼겹살이 먹고파요 ㅠㅠ

에고ㅠㅠ삼겹살은 매일 먹어도 맛있죠~~!

고기두께도 대박... 쌈에다가 고기랑 고추랑 마늘이랑... 생각만 해도 침 고입니다^^

고기 퀄리티가 정말 높은 맛집이에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체부동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꺄아아아아 오늘 날씨도 쌀쌀한데.. 삼겹살 먹고싶네용.. .넘 맛있어 보여용... ㅠㅠ구운마늘 까지..꺄~~

오늘 날씨가 조금 쌀쌀하고 그렇네요~ 저녁에 삼겹살 어떠세요 ㅎㅎ

저도 삼겹살이 땡기더라구요..ㅎㅎ
아마 이번주말에는 삼겹살 한번 먹으러 갈꺼 같다는...ㅎㅎ
근데 굽는게 귀찮아서..
다 구워주는 곳을 가야 하나.....고민이에요 ㅋㅋ

요즘은 구워주는 곳도 워낙 많아서 ㅎㅎ 고기로 영양 보충하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