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를 피해 동치미막국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전 지난주말 어머니를 도와드릴일이 있어서 강릉 집에 다녀왔는데요 날이 많이 풀렸구나 싶었습니다.

오전에 이곳저곳을 들렸다가 들어오면서 막국수 한그릇 하고 왔습니다. 여름이면 늘 붐비는 곳이라 미리 다녀왔네요^^


상호: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주소: 강원도 강릉시 경포로15번길 6-19


20190413_120452.jpg

이곳은 동치미 막국수라 살얼음 동동뜬 동치미가 육수로 제공되구요 반찬은 간소합니다.

20190413_120738.jpg

면이 나오면여기에 동치미를 듬뿍얹어서 기호대로 식초와 겨자, 설탕을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20190413_120920.jpg

시원하게 한그릇 하고나니 여름이 곧 오겠구나 싶었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맛집정보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지변동 671-1


성수기를 피해 동치미막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네요.
추울때도 한번씩 먹고 싶기는 해요^^

추울때도 좋지요~^^

보기만해도 침넘어 갑니다.

감사합니다~~~^^

동치미 국수 쉬원하나 맛나보입니다^^

시원하고 맛나답니다~^^

동치미 육수를 양껏 부어 면 먹고 국물 후르륵 들이키는 상상을 해봅니다. ㅠㅠ

후루륵 여름이면 끝내준답니다~^^

오우~~~ 사진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ㅎㅎ시원해지셨나요?~^^

국물 속이 얼얼할거 같네요

여름이 다가오면 필수로 먹는 곳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unny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저두 지난주 씨원하게 한국물 하고왔쥬
시원해 보여요~~

그러셨군요~^^ 이제 점점더 그리워지는 날씨가 될것 같아요~^^

요즘 낮엔 좀 덥던데... 동치미막국수 시원하게 한그릇 하고 싶네요~

정말 딱이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지변동 67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