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대전 유성 국수집? 이선봉 생면 국수 & 국밥

in #ta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집이 대전과 세종시의 경계 즈음에 있습니다.
그런 우리 동네에서 제가 자주 가는 집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바로 국수집 입니다.

제가 처음에 국수집이라고 이야기를 한 것, 이집의 간판 때문입니다. 이선봉 생면 국수 & 국밥이라는 상호는 주소지를 찾아보다가 알게 된 상호입니다.

간판에 그냥 "국수집"이라고 적혀 있고 저는 의례 그렇듯, 국수집이라고 생각을 하고만 다녔습니다.

콩나물이 들어간 국수 아니 국밥을 좋아하시나요?
콩나물국밥만 있다고 생각을 하신다면, 이집에 가보시면 조금 생각이 바뀌실 것입니다.

스크린샷 2018-06-07 오후 1.12.14.png

제가 주로 식사하러 가면 국수 보다는 밥이 요즘 더욱 끌리더군요.

국수나 밥이나 비쥬얼은 동일합니다. 면이 들어가냐? 아니면 밥이 들어가냐? 에 따라 달라질 뿐입니다.

그럼 가장 중요한 맛은?

제가 생각할 때는 뭐라고 표현하기 조금 어렵습니다. 하지만, 제 입맛에는 잘 맞네요. 좋은데, 이걸 어떻게 말로 표현하기가 ....
콩나물국밥은 아니고, 그렇다고 짬뽕 맛도 조금은 아닌 것 같고... ㅠㅠ

하지만, 해장용 음식으로는 이 동네에서 가장 최상급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외에도 다른 메뉴도 있으나 제가 주로 시키고 먹는 것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는 것이 제 주관적이 맛집 평가라고 생각하는지라.

굳이 이 동네에 드시러 오실만하다라고는 이야기를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지나가시다가 이동네를 지나치실 일이 생기시면, 혹시 한 번즈음 가볼만한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1101

Sort:  

얼큰하니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주니님 혹시 테이스팀에 응모(?) 하고자 하신다면,

https://kr.tasteem.io/event/19 이 페이지 제일 하단에 가이드 쓰기를 눌러서 써주셔야한답니다.

이런 고급 정보를 놓치다니, 다음 번에는 꼭 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11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겠어요 원 보팅

감사합니다.

어후 해장이 제대로 될 것 같습니다!

국물색깔만봐도 해장용으로 딱인걸 알겠네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