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디톡스 하기 좋은 곳 신사 배드파머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녀엉하세용용👋🏻
저의 평생숙제 다이어트!!!
저는 원체 체질이 살이 잘찌기도찌고 빠지기도 잘빠지는 체질이라 몸무게가 고무줄처럼 왓다갓다 하는데요 제가 쫌 쪗다 싶으면 다이어트 하기전에 디톡스를 먼저 합니다.
살이 빠지기 쉽게 몸을 만드는거죵
근데 맨날 풀떼기만 먹으면 질리고 힘들자나요
그럴때 알아낸 가게인데
넘넘 애정하는 집이에요

B51BA837-04EB-4F8F-BEE4-3F50500DD25C.jpeg
바로 신사역 가로수길에 있는 배드파머스!
아시는 분들은 아시죵?
정말유명한집이란거
저는 착즙주스 찾다가 알아낸 집인데
샐러드가 그릏게 맛있을수가 없더라구용 히히

27D1A060-8D73-47C7-94BF-295E3B8D7E42.jpeg
배드파머스 가면 창문 곳곳에 이런문구가 써있어요
생명연장!
제남자친구는 헬맨이지만 샐러드를 돈주고 사먹는다는거에 이해를 못했던 사람인데 제가 한번 데리고간뒤로 넘반해서 툭하면 배드파머스 가자공 ㅎㅎㅎ

EBFAB06E-961C-4896-B46A-068DBCEB917A.jpeg
이날은 사촌언니랑 가서 먹은날
사촌언니도 한번먹고 아예 착즙주스 정기배송 끊었다는... ㅎㅎㅎ
부담없이 마실수있는 주스에여
진짜 천연 음료인 셈이죠
다이어트 할때 가장 주의하고 기피해야할게 당류! 우리몸에 인슐린이라는 호르몬을 높여주기 때문인데 인슐린은 우리몸에 모든 영양소를 다 지방으로 저장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다이어트 동안에는 식사량을 줄이는것도 있지만 그보다 효과적인게 GI가 낮은 음식을 먹어야 더 효과가 좋아요 근데 이런 착즙주스는 달달하지만 으외로 GI낮은 과일로 착즙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오히려 더 도움이 되죵 그래서 달달한거 땡길땐 아 지방생기려는구나 이렇게 생각하셔도 되요 그럴때 딱! 마시기좋은 주스!! 일반 시중에서 파는 오렌지주스 이런건 진짜 살 어마어마 하게 쪄요 절대 금물

A799D64F-51B9-4CF7-AC6B-8FDD24D1A222.jpeg
얘기가 길었네요 ㅎㅎㅎ
이날은 오빠랑 먹으러갔어요
아 저스푸 너무 맛잇오요 컵에 담겨잇는 초록색 액체가 스푸인데 저는 저게 너무 맛잇더라구요 고소하니 호밀빵에 찍어먹으면 맛맛 존맛맛 ㅎㅎ

7FD575BB-2121-46CD-884D-3B1465E5CB3F.jpeg
샐러드 종류가 여러가지가 되는데 전 항상사면 아보콥이라는 샐러드만 머거요 다른것도 먹어봣는데 걍 이거드세요 최고...👍🏻

다이어트 중에 가기좋은 가게 추천이에요
다이어트 중에 친구들 만나면 그날 다이어트 망하자나요 .... 그렇게 먹고나면 에라모르겟다 다이어트고 머고 ... 저는 그렇게 되더라구용...그럴때! 약속을 일로 잡으세용 그러면 맘편히 양껏 먹으면서 살도 뺄수있어요❤️


맛집정보

배드파머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로4길 31


6. 디톡스 하기 좋은 곳 신사 배드파머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wjwjw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jwjwjwk!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