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0원 핫도그 & 14000원 울트라 사이즈 피자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친구끼리 밥을 먹을때는 가성비가 참 중요합니다.

3500원에 맛나고 푸짐한 양의 핫도그와
14000원을 내면 특특특 대형 피자를 드실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트레이더스.jpg

아직 어딘지 모르신다구요?

트레이더스1.jpg

트레이더스2.jpg

대충 감이 오시나요?

트레이더스3.jpg

트레이더스4.jpg

맞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지하1층에 쇼핑후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트레이더스5.jpg

트레이더스6.jpg

피자크기 보이십니까? 절대 과장된 사이즈가 아닙니다. ㅎ

보통 라지사이즈 피자의 4배정도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트레이더스7.jpg

여기에 탄산음료 무제한 + 각종 소스도 무제한 제공.
가격 너무 착하지 않나요?
과연 남을까 라고 의심이 될정도...


맛집정보

이마트트레이더스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1동 한밭대로 580


3500원 핫도그 & 14000원 울트라 사이즈 피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친구랑 맛집가자,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디클릭프로필.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늘은 핫도그를 먹어야겠습니다! 너무 군침도네요!

넵! 핫도그 좋~~치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1동 한밭대로 58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오 좋은 정보네요^^
이마트트레이더스 출동하려고 했는데 ㅎㅎ
핫도그가 확 눈에 들어오네요^_^

오호 가시는길이라면 한번 드셔보세요! ㅎ 가성비 갑! 오브 갑!

오 ~. 이거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

넵! ㅎ 맛있는 냉동식품들도 많고~ 좋습니다~

핫도그 정말 맛나보이네요 ㅎㅎ 가성비 갑

그쵸? 맛도 기대이상이에요! 3500원이라니 안믿겨요 ㅎ

코스트코 다닌다고 트레이더스는 멀리했는데 가끔 가봐야겠네요~ 보클해요~

연회비 없는 코스트코 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보클 답방 갈게요~!

다이어트끝나면 이거 제일 먼저 먹을테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 피자는 진짜 최고.... 가성비 최고!!!!

헉... 다이어트 꾸준히~~ 하시옵소서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여.

넵 어른도 좋아합니다! 저를포함

핫도그 비주얼이;;;;
가격이 정말 착한듯!^^

정말 착하쥬 이보다 착할순 없는듯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yinvest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친구랑 맛집가자,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