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SHOW 삼겹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돼지고기의 비린내를 가장 효과적으로 잡아줄수 있는 조리방법중 하나가 "직화" 입니다.

또한 강력한 직화로 겉을 빠르게 익히게 되면 속에 육즙이 보존되어 맛이 두배가 됩니다.

바로 그 이주인공은
"돈부" 라는 곳입니다.

돈부.jpg

메뉴판이 특이하죠? 가격대는 평범합니다. 1인분에 12000원.

돈부1.jpg

식당에서 바라본 창밖 뷰, 차가 많아 시끄러울것 같지만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한 편입니다.

돈부2.jpg

대형 돌판이 똭~. 돌에 금이가는것은 철도와 같은 원리 때문일 것입니다. 열기가 가해지면서 팽창되었다가 다시 식으면 부피가 줄어들고를 반복하면서 금이가게 되었겠죠?

돈부3.jpg

셋팅은 요로케~ 간단하쥬?
삼겹살, 저게 2인분입니다. 상당히 두꺼워서 자르면 꽤 많이 나옵니다.

돈부5.jpg

삼겹살은 사장님이 직접 잘라주십니다.

돈부6.jpg

대망의 FIRE SHOW

돈부7.jpg

불쇼 이후 조금만 더 익히신후 바로 드시면 됩니다~.
돈부8.jpg


맛집정보

돈부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898-1


불 SHOW 삼겹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불쇼 제대로네요 ㅎ
직화로 맛있게 익겠어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

넵 직화가 신의한수인듯 합니다 ㅎㅎ

불맛이 제대로네요^_^b

불맛 하나로 맛이 크게 차이나죠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yinvest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꿀꺽 ^^ 침이 그냥 ㅎ 맛있어 보입니다.
불맛 참 독특하고 맛있지요.
아직 식전인데 ㅜㅜ
좋은 글 사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trueimagine
자주뵈요~!

오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 ㅎㅎㅎ 헉 근데 대전이네요 ㅠㅜ

요새 날씨도 쌀쌀했는데 따뜻~~~했습니다. ㅎㅎ

불판이 널찍하니 좋네요.

너무커서 좀 비어보이네요 ㅎㅎ

불쇼로 눈도 즐겁고 맛도 업하고~!^^

맛도두배 양도두배 호식이~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89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화력보고 불난줄 알았어요 ㅋㅋㅋ
고기 비주얼이 장난없는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43.61
ETH 3078.2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