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스코 연회장 [ 뷔페 ]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벡스코에 학회에 참석하게 되면서

벡스코 연회장에서 뷔페를 맛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정말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인도식 커리, 육회, 생선회 는 물론이고 고구마 돈까스, 초밥, 오징어회 등 생각해낼수 있는 대부분의 음식종류가 총집합해 있었습니다.

하지만 종류가 너무 많아서 맛은 그냥 평범하지 않을까 걱정도 되었네요....

가격은 학회 주최측에서 내준것이라 모르겠네요.

벡스코2.jpg

곳곳에 인테리어는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분위기도 맛에 영향을 준다고 믿습니다 저는. ㅎ

벡스코3.jpg

벡스코4.jpg

벡스코5.jpg

벡스코6.jpg

벡스코7.jpg

벡스코8.jpg

벡스코9.jpg

벡스코91.jpg

벡스코92.jpg

벡스코93.jpg

벡스코94.jpg

벡스코95.jpg

맛은 솔직히 그냥 평범했습니다. 맛없는것도 아니고 딱히 감탄할정도도 아니고...

역시 뷔페든 음식점이든 메뉴가 적을수록 주방장님이 집중도가 올라가서 맛도 더 좋은것 같네요..

가장 맛있었던 것은....음.... 오징어회 정도 네요 ㅎㅎ


맛집정보

벡스코 연회장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2동 APEC로 55


벡스코 연회장 [ 뷔페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yinvest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와 푸짐하게 드셨네요ㅎㅎ맛있어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