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 최고의 디저트 ] 로띠 (Chiangmai Rotee)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태국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디저트중 하나가 로띠 (Rotee)입니다.

얇은 태국식 팬케이크를 튀겨낸후 각종 소스를 첨가하는것인데요, 고소한맛이 일품입니다.

제가 간곳은 태국 치앙마이의 시내 님만에 위치한 로띠 전문 가게입니다.

밤에 태국 님만 시내는 이렇게 아름답게 변합니다.
로띠2.jpg

이것이 기본로띠.

로띠.jpg

달달한맛이 약간 있습니다. 엄청 고소한것이 버터가 발린 바삭한 크로아상 먹는느낌? 최고였습니다. 저는 다른 소스 뿌려진것보다 기본 로띠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왼쪽이 생크림과 태국과일채? 가 들어있는 로띠,
오른쪽이 초콜릿 + 뉴텔라 로띠
로띠1.jpg

둘다 맛있지만 저한테는 너무 단것 같네요 ㅎ.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그맛!.

제가 단맛의 음식을 별로 안먹다 보니 저는 기본 로띠만 주구장창...입이 행복해지는 날이었습니다.


맛집정보

wongnai

score

Nimmanhaemin ตำบล สุเทพ อำเภอเมืองเชียงใหม่ เชียงใหม่ 50200 태국


[ 태국 최고의 디저트 ] 로띠 (Chiangmai Rote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달달한 간식 좋아요~~

사진속 기본 로띠는 엄청 맛나보이네요
전 바나나가 얹어진것만 먹어봤어요^^

바나나 얹혀진것보다 이게 더 맛있어요 ㅎ

초딩입맛인 저는 오른쪽ㅎㅎ

ㅎㅎ! 제입맛이 너무 애늙은이여서 그럴수도..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yinvest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태국식 팬케익이라... 어떤맛일지!!
많이 단것 같군요! 제가 단걸 별로 안좋아해서...ㅎ

기본 로띠는 달지 않고 고소한맛이 강해서 정말 맛있어요 ㅎ

언젠가는 태국 본토에 가서 먹어봐야지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