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꽂힌 [ 플랫 미트볼 ]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요즘따라 이상하게 플랫브레드에 꽂혔습니다. 이전에는 바게뜨류에 스테이크, BLT등이 들어간것을 선호하였는데, 입맛이 변했나 봅니다.

오늘도 플랫 미트볼을 겟하러~ 고우.

서브웨이1.jpg

새로생긴메뉴인것 같네요 에그마요콤보, 치킨데리야끼세트 ㅎㅎ 맛은 있어보이지만 확 땡기지는 않네요. 패스~

서브웨이3.jpg

이곳 앞에만 서면 오늘은 어떤 야채를 넣지? ㅎㅎ 항상 고민하게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야채 전부 넣어달라고 하지 않습니다. 너무 많은 가지수의 야채들이 들어가게되면 맛이 복잡해지고 미트볼맛을 잘 살리질 못하니까요~.

서브웨이4.jpg

양상추 + 할라피뇨 + 양파
딱 이렇게만 넣었습니다. 물론 치즈는 아메리칸으로~.

서브웨이5.jpg

이건 식당에서 드시면 안됩니다. 맛이없지요.

서브웨이6.jpg

네 맞습니다. 차 안에서 먹어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서브웨이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둔산로 18


요즘 꽂힌 [ 플랫 미트볼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yinvest Subway my evertime favourite spot for chilling

chilling for healing.
Love i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yinvest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저는 항상 로스트비프 + 할라피뇨만 OUT + 올리브 오일&소금
이렇게 먹습니다..ㅋㅋㅋ 가끔은 아보카도 추가!

왠지 건강식처럼 들리네요! ㅎㅎ

서브웨이 몇 번 가 봤는데.. 다른 패스트푸드점 보다 주문하기가 까다롭더군요. 모두 골라야 되서.. ㅎ(고르기 편하게 1번 패키지, 2번 패키지 이런식으로 미리 세팅해 놓은 거 파는 것도 같이 하면 좋을 거 같아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그건 그렇죠 ㅎㅎ 말하기 싫은날엔 패스~
감사합니다 :)

저두 여기 좋아해요.. ㅋㅋ햄버거보다 훨씬 실속있고 영양가도 있어 자주이용한답니다. ^^
보클합니다.

동의합니다. 햄버거보다는 건강식~

서브웨이 한창 먹었는데 이사 후엔 체인점이 없어서
못 먹고 있네요^^;;

요번에 애그마요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담엔 소스를 바꿔서 먹어봐야 겠어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넘 맛있죠, ,
드라마에서 먹을때마다 넘 먹고 싶어진다니까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