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식당] 명랑식당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대전에 처음 왔을 당시, 대전역에서 내려 택시를 잡으려 했지만 30분을 기다려도 한대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늦은밤이었기에 지인들에게 전화도 할수 없었기때문에 일단 허기를 달래러 음식점을 찾으러 다녔습니다.

그러던중 들어간곳이 '명랑식당' 인데요, 대전에만 세곳의 지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후에도 몇번 찾아갔지만 제가 사는곳과 너무 멀어 수년동안 못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던중 지인중 한명이 음식점을 추천해준다면서 신기하게도 이곳 '명랑식당'을 최근 언급하였습니다. 너무 반가운 마음에 한번 더 찾게 되었죠.

가보니 KBS의 음식프로그램 '한식탐험대'에도 방영이 되었다고 하네요.

명랑식당1.jpg

이곳의 시그니처 디쉬는 당연히 육개장입니다.

명랑식당2.jpg

깊~은 국물맛에 최상급 고기, 각종 야채들이 듬~뿍 들어있으니 이보다 맛있을수는 없다는 생각입니다.

무엇보다 저에게는 대전에 처음 왔을당시를 떠올리게 해주는 맛이기때문에 더욱 특별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명랑식당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동구 삼성동 태전로 56-20


[나만의 식당] 명랑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명랑식당. 이름 마음에 드는데요 ㅎ?

그런가요? ㅎ 저도 왠지 정감이 가네요

속이 허한데 후룩 먹고싶은 비쥬얼입니다.

그럴때 딱이죠~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yinves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추운 날씨에 든든하겠어요 :)

넵~ 든든하네요! ㅎㅎ

명랑식당~ 한그릇 하면 하루가 명랑해질듯 한데요!ㅋ
육개장 좋죠!! 쌀쌀한 날씨에 생각나는 음식이죠~

월요일부터 엄청난 라임을 선사해주셨군요~ㅎ
넵! 겸사겸사 육개장 시식해보았습니다~

오늘처럼 비오는날 한 뚝배기 하고싶군요

한뚝배기 하실래예?

오늘 날씨에 정말 어울리네요~ ㅎ

오늘먹은것은 아니지만 오늘 또 먹으러 가야할까봐요~ ㅎ

해장에 정말 최고일것 같네요
잘보고 갑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세요

육계장 정말 맛나보이네요 보클꾸욱~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