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풀 태국 라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태국의 대표 길거리 음식은 면요리 입니다.

정말 칼라풀 (Colorful) 하죠?

라면1.jpg

삶은 달걀과 튀김과자 까지 줍니다. 라면 위에 올려먹으라고 말이죠 ㅎ.

특히 이곳은 국물과 속에 들어갈 야채 및 향신료까지 직접 골라서 먹을수 있습니다.

정확히 번역이 불가능해서 맛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 매운닭고기 스프
  2. 인도카레향과 단호박 맛이 섞인 달달고소 스프
  3. 똥냠꿍?과 비슷한 진~한 스프

이렇게 세가지를 시키고 숙주 등 각종 야채, 매운 고추등을 주문했습니다.

라면2.jpg

맛은 5점/10점
가성비 10점/10점

저렇게 해서 300바트
1만원정도 네요.

디클릭프로필.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noodle noodle

score

Mae Taeng District, Chiang Mai, 태국


칼라풀 태국 라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은 ㅋㅋㅋㅋ10점만점에 5점이라는거에서 더궁금해지네요

헉... 정말 말그대로 반타작입니다~~~ ㅎ

오호. 면에서도 뭔가 색다른 맛이 날것 같은데 어떤가요?ㅎ

그냥 그렇습니다! ㅎㅎ 보기에는 화려하지만....

눈으로 먹고 입으로 또 먹게 만드는 비쥬얼이네요^^♡

헉 과찬이십니다~ ㅎ. 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오...면종류는 다 좋아하는데 굉장히 특이하네염!

색깔만 특이합니다~! ㅎ

맛은 없군여? ㅠㅠ

넵넵 ㅠㅠ

오 정말 이뻐요 ^^ 면요리 좋아요

기대많이 했는데~ ㅎㅎ

와 후르츠링이 생각나는 비주얼이네요! +.+
근데 생각보다 맛은 그리 없나봐요?
그럴땐... 디클릭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디클릭 반격 갑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yinvest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다시한번 보클 ㅎㅎ

와우 땡큐~ 베리 ㄳ

보클 완료!! 컬러가 알록달록하니 보기 좋은데 맛도 있어보이는데요!

감사합니다! 보기는 좋죠!~~

태국에 있으면서 이런 면은 한번도 못봤네요!!???
치앙마이 가면 꼭 들러봐야겠네요 ㅎㅎ

아 정말요? ㅎ 찾아가서 드셔보실 정도는 아니에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