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가정식 레스토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저는 태국에 가면 주로 백화점에 가서 밥을 먹습니다. 열대지방이다보니 아무래도 유통과정에서 조금만 문제가 생겨도 배탈이 나거나 식중독에 걸릴수 있기때문입니다.

저의 태국인 지인도 저의 의견에 동의하고 항상 백화점에서만 함께 밥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송크란' 이라는 치앙마이 물 페스티벌을 구경한뒤 주변에 백화점이 없어서 일반 가정집으로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현지음식을 시도해 보기로 했습니다.

태국.jpg

맛이 엄청 강합니다. 외국인이 한국에 와서 청국장과 김치를 처음 시도해본다면 이런 느낌일것 같습니다.

똥냠꿍 국물맛이 나는것 같기도하고 애매~한 맛이네요.

태국1.jpg

이거는 한국 냉수육? 과 비슷합니다. 이건 정말 맛있네요.전체적인 맛평가는 3점/5점이지만 이곳 사장님이 주방을 너무 깔끔하게 관리하시고 저의 태국인 지인에게 "자신은 매일아침 fresh마켓에 다녀온다" 고 말씀해주신 덕분에 제 편견이 사라졌습니다.

오히려 열대지방에 있기때문에 음식들의 신선도에 더욱 신경쓰는 모습이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THE House restaurant

score

199 Mun Mueang Rd, Tambon Si Phum, Amphoe Mueang Chiang Mai, Chang Wat Chiang Mai 50300 태국


태국 가정식 레스토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테이스팀 포인트 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 로그인/글/댓글로 포인트를 얻어, 더 높은 기본 보상을 획득하세요. 테이스팀 마이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

정말 음식이 유난히 짙네요.^^

네 그래도 짜진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ㅎ

열대지방이라서 음식이 빨리 상해서 정말 음식에 대해서 정말 신경을 많이 써야겠네요
가계주인분이 음식 신선도에 신경을 많이 쓰셔서 다행이네요

그러게 말입니다. 항상 조심해야되요 ㅎ

태국음식 애매하군요 ㅎ

네 ㅎㅎ 맛있는건 정말 맛있는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여기 왠지.느낌있네요
갬성 있드아 ㅋㅋ

동의! ㅎ

어디가나 "신선도"는 음식점의 제1원칙인것 같습니다..

맞습니다! 안전이 우선이니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199 Mun Mueang Rd, Tambon Si Phum, Amphoe Mueang Chiang Mai, Chang Wat Chiang Mai 50300 태국]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냉수육 먹어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