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바다가 보이는 햄버거집, '카페 폴앤메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상호 : 카페 폴앤메리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350번길 33


IMG_1463.JPG



강릉에 와서 처음으로 찾은 맛집은 수제버거로 유명한 카페 폴앤메리 입니다. 강문 해변과 경포해변을 잇는 강문교 바로 앞에 위치한 곳입니다.


내부는 아기자기한 편입니다. 조금 꾸민것 같기는 한데, 솔직히 예쁘다거나 특색이 있다는 느낌은 받기 어려웠어요. 그냥 약간 빈티지 스럽게 꾸민 카페구나 하는 정도..?


IMG_1469.JPG

IMG_1468.JPG

IMG_1464.JPG


아직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더군요. 저희는 에그버거와 베이컨버거를 시켰습니다.


IMG_1470.JPG

IMG_1471.JPG

IMG_5190.JPG

IMG_5189.JPG


햄버거는 상당히 훌륭했습니다. 솔직히 크게 기대 안하고 갔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두 버거 모두 크기도 많이 크고, 소스도 듬뿍 들어있기 때문에 손으로 그냥 들고 먹는건 거의 불가능합니다. 결국 포크와 나이프를 써서 어느정도 해체해가며 먹어야 해요.

그런데 두 버거 모두 몇가지 특징이 있었던게...

  1. 채소류 토핑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 토마토, 양파, 양상추, 오이, 피클이 서로 딱 맞게 붙어서 흐트러지지 않았어요. 무슨 압축기로 서로 붙여놓은것 마냥...그래서 나이프와 포크를 써서 먹기가 굉장히 수월했어요. 채소가 신선했던건 기본이구요.

  2. 양파에 무슨 짓을 한걸까?
    : 양파가 마치 생양파를 그대로 넣은것처럼 아삭아삭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으면서 양파의 매운맛과 거친 향은 쏙 뺐더군요.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3. 기름지지 않아요!
    : 햄버거 하면 기름진 음식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햄버거 빵도 어느정도 구워서 나오고, 에그 버거의 경우에는 계란후라이, 그리고 베이컨 버거는 베이컨이 있고, 두 버거 모두 패티가 있어서 당연히 쉽게 기름질 수 있었어요. 하지만 두 버거 모두 기름기가 쏙 빠져있더군요. 덕분에 기름기로 인해 다른 토핑의 맛이 가려지거나 하지 않았어요.

결론!!!

햄버거의 기본기에 충실한 맛집이에요. 재료 하나 하나에 정성을 들인 흔적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 재료들이 서로 만나서 내게 될 맛에 대한 고민도 함께 엿보였어요. 베이컨을 굽지 않고 끓이듯이 기름기를 쏙 빼서 넣은것만 봐도 많이 고민했겠구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특별한 기교를 부리거나 특별한 재료를 사용하지는 않지만, 정말 기본에 충실한 햄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상, 강릉에서 찾은 수제 햄버거 맛집 추천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카페 폴앤메리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350번길 33


[Tasteem] 바다가 보이는 햄버거집, '카페 폴앤메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먹다보면 강제해체 당할것같은 높이네요ㅋㅋㅋ 맛있어보입니다 햄버거

절대 그냥은 못먹어요~!! 저는 사실 손으로 잡고 먹는 사이즈가 더 좋은데, 이건 이것대로 또 맛있더라구요^^

햄버거가 무슨 탑쌓아진것마냥 높이 쌓여 있네요 ㅎㅎ
보기만 해도 배부른 비주얼! 바닷가에서 먹어서 더 맛있겠어요 꺄

맛있어요~! 진짜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바로 앞이 강문해변이어서 데이트코스로 전혀 손색이 없네요^^

맛난 거 드셨네요 ㅎ

넵!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버거 덕후가 침 흘리고 갑니다ㅠㅠ

버거를 좋아하시는군요!!! 사실 진짜 버거 맛집 하나 숨겨놓고 있는데, 조만간 올려야겠네요^^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akael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햄버거가 어마어마하네요~

크기에 압도되어버렸습니다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350번길 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오호 수제버거 비주얼좀 보세요 동해쪽 가면 방문해봐야겠어요!

사실 강릉쪽에서 맛집 찾기가 쉽지는 않은데, 이런 곳을 발견하니 더 반갑더라구요^^

헉 저번의 랍스터집과 비슷하게 생겼네요 ㅋㅋㅋ 강원도라 그런가..
사이즈가 엄청납니다..!

랍스터집이라면 소살리토 말씀하시는거죠? 소살리토는 무조건 추천이구요, 이 곳은 취향을 조금 탈 수 있습니다ㅎㅎㅎ 사이즈가 장난 아니죠^^ㅎㅎㅎ

어마어마한데 가격도 착하네요..ㅎㅎ
호밀빵으로 만들었나봐요

호밀빵 맞는것 같아요. 빵을 아주 조금만 더 바삭하게 구우면 더 맛있을것 같은데, 아마도 이렇게 만든 이유가 있겠죠?ㅎㅎ 적어도 프렌차이즈 패스트푸드 햄버거 빵보다는 훨씬 맛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