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적인 멋을 느낄 수 잇는 낙선재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남한산성 도립공원 인근 유명한 맛집인 낙선재에 다녀왔습니다. 처음 본 스케일에 놀랐습니다.

20190414_153540.jpg

20190414_153530.jpg

장독이 무지하게 많습니다. 건물도 한두채가 아니라 세기 어려울 정도로 많아서 무슨 궁궐안에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손님은 대기를 하게되면 순차적으로 별채를 배정되게됩니다.

돌잔치를 하는 건물도 보이는 걸 보면 약간 프라이빗하게 사용하기도 하는 거 같습니다.

20190414_143518.jpg

해물파전과 감자전을 주문하였습니다. 감자전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20190414_143529.jpg

20190414_143526.jpg

닭볶음탕과 한방백숙입니다.

갸인적은 취향으로 맛은 보통수준인데 분위기가 너무 멋스러워 맘에 드는 곳입니다.

손님 특히 외국손님 대접에 좋을거 같습니다.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곳이니 남한산성 가실일 있으면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주소 :


맛집정보

낙선재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광주시 중부면 불당리 194-1


한국적인 멋을 느낄 수 잇는 낙선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장독대가 모든걸 말해주는거 같습니다 ㅎㅎ

장독대 놓여있는거 보면 드라마 세트같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baek8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광주시 중부면 불당리 19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런 한국적인 분위기라면 외국인 손님에게 아주 적당할것 같네요.
한방백숙 정말 맛있어보여요.

서빙알바하는 외국학생도 보이더군요

안녕하세요 kbaek81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Congratulations @kbaek8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와우~ 정말 한국의 멋이 느껴지는 멋진 곳이네요~

한국적인게 세계적이라는 말이 떠오르는 곳입니다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접대하기 좋겠네요^^

도심에서 거리가 좀 있긴하나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접대 괜찮을거 같습니다

해물파전 김치전 비주얼 너무 줗네요

맛도 좋았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