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경상도식 "소고기 국밥" 한뚝배기 하실래예?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Tasteem 에서 진행하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참여합니다~

오늘은 경상도식 소고기국밥을 먹으러 그램그램에 갔습니다~

그동안 체인점인지 모르고 먹었던 그램그램
알고보니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ㅎㅎ

별 고민없이 경상도식 소고기 국밥으로 주문 완료~

옛날식 장터국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여기는 어떤일까? 기대가 됩니다~

주문소고기 국밥이 나왔는데~
7,000원짜리 국밥치고는 반찬 가짓수가 굉장히 많습니다~
게다가 김치깍두기접시 크기부터 어마어마 하네요~

첫인상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찬 가짓수도 그렇고 에 보이는
국밥 퀄리티도 괜찮더라구요~
그럼 을 말기전에~
한숟가락 크게 떠서 을 한번 볼까요?

키야아~~

국물맛이 제대로입니다~
보통 성의없이 만든 소고기 국밥
그냥 육개장맛이 난다거나?
아니면 소고기 무국맛이 나는데~

여기는 시골에서 먹는 장터국밥맛이 제대로 나더라구요~

이제 을 말아서 제대로 먹어 볼까요?
벌써부터 이 고입니다~

이렇게 총각김치도 통째로 얹어서 먹구요~
후루룩~ 후루룩~

청양고추아삭아삭~ 씹어가면서~
국밥을 퍼먹습니다~

모든 반찬들이 셀프라서~
눈치 안보고 마음껏 퍼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7,000원짜리 국밥 한그릇 시키고~
맛있는 샐러드를 몇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국밥마무으리는~

이렇게 뚝배기를 기울여 먹어야 제맛이죠~

새콤한 오이소배기를 얹어서 한컷!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들도 시원한 국밥이 생각나실때~
그램그램에 가셔서~
경상도식 "소고기 국밥" 한뚝배기 어떠세요?


맛집정보

그램그램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1동 25-31


시원한 경상도식 "소고기 국밥" 한뚝배기 하실래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빛깔부터 맛나보여요!!!

고맙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eyd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어 보입니다!!

국밥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꺄아아~~ 제가 좋아하는 국밥

국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1동 25-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25-32 입니다~
주소가 안나오길래 근처 주소를 입력했습니다~ ㅋㅋㅋ

아 국밥 맛나겠네요 소주 한잔 크 하면..

국밥과 소주는 영혼의 파트너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