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6]향기가 나 맛있다는 그 중식당, “브루스 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일반 중식당과 홍콩식 식당은 음식이나 분위기가 조금 다르지요?
중식당이라 소개되지만, 이름처럼 대륙보다는 홍콩음식 같은 브루스리를 소개합니다.

양재천 와인거리에 위치한 브루스 리,
TV에 나온뒤로 많이 유명해져서 늘 줄을 서야한다는데요.
다행히 퇴근 직후 갔더니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 자체는 많이 비싸지는 않지만, 양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제 양에 안 차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그리고 칭다오맥주가 작은 병이 7천원!
요건 좀 아쉬웠어요! ㅎㅎㅎ

딤섬은 여러 종류가 있어서 고르기가 어려움.
그러나 그냥 취향대로 맘대로,
새우 돼지고기 명란이 올려진 쇼마이, 부추돼지고기 쥬차이죠를 시켰지요.

그리고 국물이 먹고 싶어 시켰던 완탕~ (사진은 없네요;)

CE92C545-E893-42C9-9EF9-290E07F3F5C3.jpeg

중국집에서 양고기가 빠질 수 없지요?
양고기 볶음!
살짝 매콤하면서도 위에 뿌려진 향신료와 생파, 고수와 함께 먹으니 중국향기 솔솔~!!!

데이트 하시기에 괜찮은 맛난 중국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재천 근처 오시면 들러 보시길~^^

5CCACB0C-C4BF-4656-B0F1-1268AEE972D2.jpeg


맛집정보

브루스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천로 147-1


[테이스팀#6]향기가 나 맛있다는 그 중식당, “브루스 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예전에 통닭먹으러 양재동에 많이 갔던 기억이 나네요. 서울가게되면 들러봐야겠습니다.
역시 양고기엔 칭따오~~

양고기엔 칭따오~ 딤섬에서 칭따오~ ㅎㅎㅎ
결국 칭따오가 진리인건가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천로 147-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haiyou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요!!

ㅎㅎ 맛나게 먹었지요~ 후훗!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날이 좋아요~(더워요~)

양고기볶음 맛날거 같네요. 매운게 제 취향이라 ㅎㅎ

ㅎㅎ 양꼬치 싫어하시는 분들은 저런 요리로 조금씩 맛 보시는 것도 좋을 듯요~
숯불맛까지 더해서 좋아요~

헉... 자야는데 배가 고파졌습니다. ㅠㅠ

ㅎㅎㅎ 그게 먹방이 묘미지요~ ㅎㅎ

가계 상호가 멋있네요ㅋㅋ
홍콩음식이랑 중국음식이 다르군요 배워갑니다!!

ㅎㅎ 첨에 듣고도 의아했습니다. 브루스리를 가자고? ㅎㅎ
알고 보니 유명한 집이더군요~!!!

티비에 나오면 정말 한동안은 가기 힘들어 지는 것 같아요 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지면 원래 가던 사람들이 힘들어지죠 ㅎㅎ

그래서 저는 맛집을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냥 제가 가서 맛나게 먹음 맛집~ 우헤~
다행히 가까운 위치에 있는 집이라 가벼운 맘으로 가봤었지요~ 사람 많은 딴 데 가믄 되니깡~ ㅎㅎㅎ

기름진 중국음식에 칭따오가 빠질 수 없지요^^
그런데 한병에 7천원..조금 비싸긴 하네요~
짭쪼롬하고 매콤한 중국요리 급 먹고 싶어요 ㅜ

양고기볶음 우와! 특색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