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테이스팀] 소심한 복수 #12 충칭출장 정통 사브사브를 즐기다!!! 시끌벅적 모임에 좋은 식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칭따오 카카 @kibumh입니다.


중국에선 구글지도가 안떠서 테이스팀을 포스팅을
못하다가 방법을 찿았습니다.

이젠부턴 테이스팀을 통해 한국 테이스팀에 소심한
복수를 하고자 합니다.

왜? 소심한 복수를 하냐구요?
해외에 살면 고추장에 길들여진 한국사람들은
한국음식에 대한 향수가 있습니다.
한국 음식포스팅을 볼때마다 괴로웠던 마음을
중국음식으로 소심하게 복수합니다.

8/8~8/9일 중국 중경(충칭)에 출장을 다녀 왔습니다.
충칭은 중국내에서 덥기로 유명한 지역이며
피부미인이 많고 , 또 매운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충칭훠궈를 중국 1등 훠궈로 쳐줍니다.
(제 생각은 좀 틀리지만.. 충칭사람들은 훠쿼는 충칭이라고
자부심이 만빵입니다)

충칭은?

IMG_5808.jpg

  • 청도에서 약 1800km 떨어진 거리. 비행시간 2.5시간
    중국 남서부위치 인구는 약 2800만명
    여름 기온은 평균 40도를 넘는 무서운?? 지역

  • 다행이 어젠 비가내려 30도 밑으로 온도가 내려
    제가 살아서 청도로 복귀했네요
    (제가 갔다고 비가 왔네요)

충칭훠궈

IMG_5786.jpg

  • 육수는 똑 같고요. 칸이 나눠진 이유는 종류별로 넣어서
    먹으라고... 엄청 얼얼한 매운맛입니다.
    가장매운맛은 일반사람은 엄두도 못냅니다.
    충칭사람들은 매운걸 먹지 않으면 안먹으것 같다고..

  • 젓가락좀 보소!!!
    충칭훠궈를 먹을땐 빼놓지 않고 주문하는 음식이
    천엽과 오리내장입니다. 약 10초간 데쳐서 먹습니다.

IMG_5789.jpg

  • 훠궈는 백주가 딱 입니다.
    40도백주 2병애 맥주 한짝 가볍게 처리 했습니다.

IMG_5790.jpg

  • 식당 사진인데.. 북적북적 하지 않네요 ㅋ
    충칭에 가면 저나 청도사람이나 똑같은 외국인..
    사투리를 못 알아 듣습니다.
  • 충칭사람들은 흥이 많은 사람이고 한국에 대한
    인식도 아주 좋습니다.
    식사할때 옆에 앉으면 얼마나 시끄러운지..
    전 익숙하지만 한국에서 온 소님들은 적응을 못할
    정도로 왁자지껄 합니다.

8/8~8/9 나에 식단

IMG_5768.jpg

  • 8/8 점심 청도공항 매운 우육면

  • 8/8 저녁 매운 훠궈어와 백주

IMG_5793.jpg

  • 8/9 아침 호텔에서 매운 충칭소면

IMG_5802.jpg

  • 8/9 점심 충칭공항 매운 우육면

8/8~8/9 4끼를 먹었는데 밥 없이 매운면과 훠궈로
..... 충칭 출장만 가면 이렇게 먹습니다.
장이 멀쩡하다는게 신기합니다.
사실 장이 멀쩔하진 않고 화장실을 3배수로 더 갑니다.

IMG_5797.jpg

  • 충칭시내 시장,길거리에 이 바구니가 엄청 많습니다.
    과일도 ..뭐도~~ 대충 이 대나무 바구니에 담아 팝니다.
    가끔은 바구니에 애들도 업고 다니구요

IMG_5800.jpg

  • 충칭 신공항(T3)입니다. 공항이 3개임
    넓기는 업청 넓습니다.

IMG_5803.jpg

  • 이건 뭥미?? 예상대로 흡연실입니다.
    한쪽 으쓱한 구석 창고에 딸랑 재떨이 몇개..
    인천공항 흡연실은 정말 비지니스 클라스입니다.

IMG_5805.jpg

  • 청도 ->충칭 3시간 연착 , 충칭 -> 청도 2시간 연착
  • 뚜껑이 열렸지만 스팀잇으로 달랬습니다.
    정말 중국 국내선은 연착이 너무 빈번해서...
    구석에 쪼그려 2시간을 기다리다 비행기를
    타면서 발견했습니다. 이런 고추장~~~
    먼저 확인했으면 저 안마의장에 편하게 쉬는건데..
    공항마다 다 있습니다. 사용해 보셔요^^
##### 질문
테이스팀엔 꼭 식당과 음식사진만 넣어야 하나요??
제가 음식사진외에 다른 사진을 넣었는데..
테이스팀에 취지와 맞지 않으면 앞으론 제외하려구요.
<운영자분께서 답변 주시면 감사요~~ >
<br>

충칭훠궈 사진을 더 많이 올려야 하는데
백주에 취해 사진을 못 찍었네요
충칭엔 저와 8년이상 된 친구가 몇있습니다.
충칭이 관우에 고향이라.. 
우리도 어떨결에 도원결의  맺고 형제 
비슷하게 지냅니다. (4명)

충칭에 가시면 훠궈집은 아무데나 다 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제일 매운놈은 아니되옵니다. 

이상 충칭출장기 + 충칭훠궈 소개입니다.
-끝-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마음으로 소통하는 칭따오 카카 @kibumh입니다.

맛집정보

九格九味火锅

score

Nanbin Road Food Street, Nan'an, Chongqing, 중국 400065


[중국 테이스팀] 소심한 복수 #12 충칭출장 정통 사브사브를 즐기다!!! 시끌벅적 모임에 좋은 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제가 중국 갔을때 지금 드신거 같은걸 먹었는데 저는 덜 매운걸 먹어서 맜있게
먹었네요.저는 중국 음식이 잘 맞아서 일주일 동안 잘먹엇어요.
그리고 가이드가 동북 식당 이라고 하면서 그음식이 한국 음식하고 같다고 해서.
같이가서 맜있게 먹고 했지요.

좀 고급호텔요리나ㅡ관광지 요리는 다른나라사람들 입맛에 맞게
향신료도 좀 줄여서ㅜ만들더라구요
오리지널을 드셔야 확실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데..
그대신 화장실 갈 준비는 하셔야 합니다. ㅋㅋ
동북음식이 대체로 잘 맞고요 남방지역 음식은 전 잘 안맞습니다.
(신거워서 매운맛이 없어서)

소심한 복수 재밌네요 ㅎㅎ
중국 정통 훠궈 제대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우육면도 맛있어 보이고요~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도 완료! ^^

한번 드시면 중독성이 높아서
계속 생각납니다.
우육면은 출장중엔 하루종일 먹습니다.
소심한 복수는 계속됩니다.

(자 여기선 이제 존댓말로....ㅋㅋ)

요즘 테이스팀 글들은 태그 제한이 5개가 아니네요?! ㅎㅎ
다른 분들도 태그 5개 넘게 쓰시더라구요^^;;;

글은 맛있게(?) 잘 봤습니다 :)

글을 맛잇게 이런 표현은 포스팅한 사람을 춤추게 하지요.
배도 부르면 딱 입니다. ㅋ
태그는 딱 쓸거만 쓰면 된다고 생각합니다만..
보니까 테이스팀포함 6개까지 되는것 같네요

그렇군요...ㅎㅎ 감사합니다 :) 담에는 태그 좀 더 써봐야겠어요

그리고 @kibumh 님처럼 테이스팀에 식당 리뷰 뿐만이 아니라 약간 일상도 섞어가면서 써보도록 노력해야겠네요ㅎㅎ 읽어보니 글에 자신만의 색깔이 묻어있는게 다른 글보다 더 좋은 거 같아요 :)

자신만에 색깔까지.. 감사요 감사
식당만 올리긴 좀 심심해서..
사실 너무 많잖아요.. ㅌ테이스팀이..
그래서 테이스팀에ㅡ뭔가 스토리가 있음 보는 좋겠단 생각입니다.

그런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테이스팀 글은 잘 안 읽지만 스토리가 있는 글은 읽게 된다는 다른 스티미언님의 글도 본 적이 있는 것 같구요ㅎㅎ 이렇게 뉴비가 하나 또 배우게 되네요^^ ㅋㅋㅋ

충칭은 중경삼림 보고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젠 갈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오시면 됩니다. 전 중경삼림 영화찍은데 가봤는데
네... 산입니다, 그냥 산입니다.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ibumh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부럽내요 전집에서 간단하게 한잔할까합니다.

ㅋㅋㅋ 화장실 하루 3번이상 함께 경험해 보실랍니꽈~~~
집이 최곱니다.^^

테이스팀 성공하심에 축하드립니다. 자주 맛집 정보가 올라오겠군요.ㅎ
훠궈 정말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시원한 금요일 되세요^^

네 이젠 주에 한번 정도는 소심하게 복수를 해보려구요..
좀 더 자극적이게.. ㅋㅋ
시원하도록 한번 해 보겠습니다.

엄청 내륙에 위도도 낮어서 너무 더울거같은데 살아계십니까 ㅋㅋ 저렇게 더운 지방인데 매운것을 즐기다니... 역시 대단하네요

너무 덥고 습한 지역이여서 매운걸 먹어 몸이 습한기운을 제거한답니다,
그리고 습해서 보습으로 피부미인이 많다고 하는데 ㅋㅋ 그건 잘 몰라요
그런대요 형은 요즘 왜?. 아무것도 안하시는거죠?.
제가 무심했죠. 정말 죄송해요^^
각오하세요 ㅋ

땀으로 수분을 배출해서 건조해지는건가요?? ㅋㅋ 전 열심히 댓글 달고 보팅하고 있습니다ㅎㅎ 여행 준비로 좀 바쁘네요 일도 바쁘고

형 너무한거 아니에요!!!
이런 전문적인것꺼지 물어보고... ㅋㅋㅋ 당황스럽게
그렇다고 하니 그런걸로…
취두부론 부족한 겁니꽈~~~
여행준비 잘 하셔요..

수분을 빼서 몸을 말리는걸로 하시죠 ㅋㅋㅋ

이욜
비쥬얼은 이미
고추장 이빠이 들어간듯

중국입니다. 고추장은 없어요
고추, 고추가루, 고추기름, 후추, 거.. 거.. 뻘거스므리한 뭐
또 있음.. ㅋㅋㅋ 하루 고생하셈^^

오리내장이요? >_<
신박합니다 역시!

아주 신선하고 고급진 요립니다. 오리는 몸에 안좋은게ㅡ없어요
ㅋㅋ 맛은 그냥 그런데로.. 천엽은 훠궈에 아주 잘 어울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