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근뜨근한 쇠고기 국밥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점심때가 되어 배는 고프고 아는데는 지나쳐 왔다.
그래서 눈을 부릅뜨고 식당을 찾던중에 길옆에 차들이 많이 주차되있던 식당이 눈에 들어 왔다.
그래서 차를 대고 들어갔다.
안에는 시끌벅적한 손님들이 가득 했다.
쇠고기 국밥이 눈에 들어와 주문을 했다.

입구.png
음식점 입구는 해장촌이라는 간판이 눈에 들어온다.

주차장.png
길옆이라 주차하기도 편하고 넓다.

얼떨결에 들어간곳이지만 쇠고기 국밥은 뜨근 뜨근하고 국물이 찐했다. 밥도 추가로 한공기 더먹었다.
그런데고 가격도 착하다.
단 돈5천원이다.
밥먹고 횡재한다는 생각을 해보기는 처음이다.
서민들식당이면서 가격도 착하다.

전화 :031-829-9279


맛집정보

해장촌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방성리 490-4


뜨근뜨근한 쇠고기 국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im04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응모하게 되어 영광 입니다.

간판이 잼있네요. 해장촌! 술먹은 다음날 꼭 가야될것 같네요^^

네.
해장하러 가셔도 좋을 듯 해요.

정말 싸고 좋네요. 속이 확 풀어지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보팅합니다.

네 .
서민들이 먹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방성리 490-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