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steem / 집 앞으로 가져오고 싶은 카페 Table 730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옆에 두고 싶은 Cafe
Table 730




오랜만에 주말에 쉬게된 아내와 함께 처제와 조카를 보러 여수까지 비행기 타고 슝 다녀왔습니다. 맛집 이라고 찾아간 물회 전문점은 오징어가 떨어졌다며 낙지만 가득 넣어줘 실망하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바로 옆에 있던, 주제에 딱 맞는 맛집을 우연히 발견해 여수에서 돌아오자마자 이렇게 Tasteem에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


IMG_4213.JPG


애매한 물회 맛에 갈피를 못 잡고 있는 침샘들을 달래주기 위해 커피 한 모금이 절실했습니다. 근처에 보이는 하얀 건물의 조명에 끌려 들어갔는데 깔끔한 분위기에 커피와 디저트는 물론 친절한 사장님의 미소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IMG_4205.JPG

IMG_4210.JPG

IMG_4212.JPG


모던하면서도 초록초록 화초로 포인트를 준 트렌디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조그만한 소품까지 신경쓴 인테리어에 조카6개월된 사랑스러운^^에게만 가던 카메라가 더 바빠졌습니다.


IMG_4206.JPG

IMG_4207.JPG


사장님의 관심사를 알 수 있을 도서들까지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신해 있었습니다. 자칫 심심해질 수 있는 모던한 인테리어에 다양한 포인트로 공간을 센스있게 메워주고 있습니다.


IMG_4204.JPG

IMG_4203.JPG

IMG_4209.JPG


귀여운 하트 빨대로 마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하지 않고 바디감이 강한 편이었습니다. 커피잔에 진하게 남은 브라운링(?)이 맛을 더 좋게 해줬습니다. 아포가토와 라떼를 마신 처제 부부도 매우 만족해했습니다. 메인 메뉴인 초콜렛 라떼와 수제 티는 맛보진 못해서 아쉽네요. 초코라떼나 티를 즐기시는 분들이 가시기에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


IMG_4214.JPG

IMG_4215.JPG

IMG_4216.JPG


카페 옆 공터에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콘테이너박스로 된 공간이 있습니다. 단체 손님도 편하게 떠들 수 있고 다른 손님들도 소음의 피해를 받지 않을 수 있도록 한 센스있는 사장님의 배려가 아닌가 싶습니다. 카페 통유리 밖으로 안에서 따뜻하게 보였던 대나무 화초가 보이네요 ^^ 나오면서 보긴 했지만 절제된 간판에서부터 이미 카페의 분위기를 잘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 )


여수 안산동에 사시는 아직 이곳을 모르시는 분이 계신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수에 바닷바람 쐬러 가실 분들께서도 여행지 속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 곳을 추천드립니다 : D



맛집정보

Table 730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쌍봉동 730-6


■ Tasteem / 집 앞으로 가져오고 싶은 카페 Table 73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여수에 이런 멋진곳이!!! 밤에 밖에서 불켜진 모습을 보니깐 더 멋지네요!

맞아요!! 어두워지기 전에 들어가서 몰랐는데. 다행히 해 진 후 모습도 보고 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_+

여수밤바다 ~~ 여행지 속에서 보내는 고즈넉함

👍

아아~ 정말 행복하고 여유로운 시간들이었죵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원사마님ㅋㅋ

저도 우리집으로 데려오고 싶은데용 ㅎㅎ

ㅎㅎㅎ 집 앞도 아니고 집으로 ㅎㅎ
저희 집은 그만큼 넓지 못한 관계로... 집 앞으로 ㅋㅋ

으흐흐맛난거 묵었네용 ㅎㅎㅎㅎ

^^ 생각해보니 커피와 함께 먹은 파운드 케익도 맛있었는데 멘트를 남기지 못했었네요 !

하~ 이밤에 커피숍가고 싶어지네욧~;;; 편의점커피라도 마셔야할듯요ㅜㅜ 잘보고갑니당ㅎ

ㅋㅋ 아니됩니다 야밤에 커피는
따뜻한 차를 내려드세요! 연님 피드 가보니 요즘 열심히시네요 ^^ 화이팅입니다!

수박으로 해결봤네욧ㅎ
화이팅입니다^--^

와 너무 이뻐요 8월에 여수갈건데 가봐야겟네요~

오옷 ㅋㅋ 약간 여수 번화가에서 벗어난 곳이라 동선에 맞으실지 모르겠지만 가시거든 리뷰도 남겨주세요 ^^

깔끔하고 너무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곳곳이 그린플랜트도 좋고 커피한잔하고 싶은 밤입니다^^

저도 쓰면서 땡겼지만 자기 전엔 커피는 참아야지용 ㅜㅋㅋ 월욜이지만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우부님!!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쌍봉동 730-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앙 ..
정말이지 제 취향입니다 :D

여윽시!! 반님이 좋아하실 것 같았습니다 +_+ ㅎㅎ
여수 놀러가시게 된다면 한 번 가보세용~ 저도 정말이지 인천으로 가져오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