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정식! 밥한끼를 먹어도 든든하게 먹어볼까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일본식 정식!

밥한끼를 먹어도 든든하게 먹어볼까요?

Made by @asupport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이번시간엔 제가 종종 들리는 일본식 가정집백반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일본사람들이 먹는 백반 정식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편하실듯해요!

1.jpg

우선 매장의 정면 사진입니다! 안양이나 산본 금정에 사시는분들은 대부분 모두 알고계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만 문찐이었나봅니다. 이렇게 좋은 맛집을 모르고 살았다니, 우선 가계안으로 들어가볼까요?

2.jpg

매장 안쪽을 찍고싶었지만 함께간 친구가 뭘 그렇게 찍냐고 하두 핀잔을줘서 전체샷은 찍지를 못했어요😅 이건 뭘까요 스티미언 여러분? 정답은 바로 물병입니다! 😎 물통을 이렇게주더라구요, 위쪽을 누르면 물이 왼쪽 구멍으로 졸졸나옵니다

3.jpg

테이블에 앉으시면 우측에 이렇게 일본글씨로 써있는 각종 향신료들이 나열되어있어요! 굉장히 깔끔하고 보기좋죠?

5.jpg

이어서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는 보통의 정식보다는 살짝비싸요! 대부분이 만원이상의 가격대더라구요😏 하지만 돈보다는 맛을 중요시하는 서폿이기때문에 고민하지않고 우선 시켰습니다

7.jpg

제가시킨 쇼가야끼 정식(13000)원 짜리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조그만 접시에 요것저것 많이 담겨있죠?

쇼가야끼란?

쇼가야키는 돼지고기의 목살부분을 생각소스를 이용해서 잘버무린거라고 합니다! 돼지고기 숙주볶음? 맛이 나는데 굉장히 제입맛엔 딱 맞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보통 사람들이 일본식 정식하면 흠..조금 비쌀것같은데 다른거먹지뭐 이렇게 생각하시는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렇게 많이부담되지도않고 메뉴도 굉장히 두툼하니 잘나오는게 자주는 아니더라도 종종 들리면 괜찮은곳이란건 확실합니다!

ps)또 새로운 한주가 이렇게 시작되려고합니다! 우리모두 힘내자구욧! 아자!


맛집정보

돈돈정

score

대한민국 군포시 금정동


일본식 정식! 밥한끼를 먹어도 든든하게 먹어볼까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야밤에 일식이 땡기는 글이네요!

크크..야식은 항상 옳습니다!

일본음식이 조그만한 접시에 조금씩 담겨있어 엄청 모자랄거 같은데, 천천히 먹다보면 배가 불러지더라구요. 쇼가야키는 저도 참 좋아합니다.

맞아요! 제가그말을 하고싶었답니다 ㅎㅎ 적은것같지만 적지않은 그 느낌! 먹어본사람만 알죠 ㅎㅎ

메뉴판이 귀여워요!😛

아기자기한게 굉장히 귀엽더라구요!

여기 좋네요~!!
전 치킨그릴 정식을 먹고 싶어요^00^
딱 먹기 좋게 잘 나오는거 같아요~

네 ㅎㅎㅎ 양도 굉장히 푸짐하고 맛도 굉장히 맛있답니다!

요즘은 일본식 가정식이 인기더라구요.
깔끔담백하니 한끼로 손색없지요^^~

맞아욯ㅎㅎ 요새 프렌차이즈도 하나둘 생기는것같아요! 깔끔하고 담백하니 저한텐 딱이더라구요!

으아... 퇴근시간대라 너무 배고프네요..
물통도 신기하고.. 가격도 너무 착하고..
너무.. 맛나보여요.. 소가야끼...@@!!!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퇴근하셨겠네요?! ㅎㅎ 남자친구분있으시면 꼭한번 다녀와보세요!

오잉~ 주문하신 한상차림~ 진짜 맛나 보여요~
스키야키처럼 생겼는데 쇼가야끼~ 군요~옹~

ㅎㅎㅎ비슷하게 생겼지만 조금 다르답니다~굉장히 맛있었어요! 스키야키 아시는거보니 드셔보신적 있으신것 같은데 아닌가요?!

일본음식은 가끔 보면 참 먹기 아깝게 아기자기 한것같아요 ㅎㅎ

맞아요 ㅜㅜ 먹기전에 우선 사진부터 여러장 찍어서 맘속에 간직해놔야죠..우리애기들..ㅋㅋㅋㅋ

요즘 작은 가정식요리집이 많이 생기는 추세같더라구요. 아기자기 보기도 좋고 맛도 좋다니 언젠가 가보고싶어지네요.

언제 꼭한번 기회되시면 가보세요! 앞으로 점점 많은 가정식요리집이 생기고 가격도 다운될것같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kb03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