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막국수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름은 동해 막국수이지만 동해에 있는 것은 아니고 인천 맛집입니다. 동해막국수의 시원한 국물맛은 잊을수가 없습니다.

동해막국수.JPG

특별한 고명은 없어도 본질로 승부합니다. 면발과 국물!

동해막국수2.JPG

동해막국수의 메밀 막국수가 더 특별한 이유는 가게의 분위기 때문인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직접가서 확인해보세요. 한국적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맛집정보

홍장표동해막국수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계양구 학고개길 15-29


동해 막국수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어보이는데 진짜 분위기가 어떤지 궁금하네요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shighverra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더워서그런지 막국수가 너무 땡기네요~ 사진만봐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하루에 포스팅 1개씩+
저도 하고 있는데
서로 화이팅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