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꾸미 한마리 몰고가세요!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연말 시작입니다.

연말의 월말로 치닫을수록 시간약속 잡기가 어려워지죠.
그래서 12월 첫 월요일부터 우린 한잔 하러 출격했습니다!

이미지 5.jpg
건물 외관

외관은 허름한데,
내관도 마찬가지로 허름합니다(?)
원형테이블에 자리잡고
주꾸미 2인분 + 녹두빈대떡 을 시킵니다.

이미지 1.jpg
메뉴판

잠시 기다리면 기본 테이블을 세팅해주는데요,

이미지 2.jpg
기본 상차림

기본 테이블 음식들은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이미지 7.jpg
무한리필 가능! 계란으로 일단 배채우기 가능!

아차! 중요한걸 아직 안시켰네요.
한잔 똑딱을 위해 시켜줍니다.

이미지 8.jpg
대선 출격! 가즈아!

한잔 술을 삶은 계란 흰자로 달래며 기다리면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이미지 4.jpg
화려한 골반을 자랑하는 오늘의 주인공.

먹기 좋을만한 크기는 1마리당 3등분 정도인데,
잘 잘라서 마요네즈랑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고소맵!고소맵! 한것을 깻잎에 싸먹으면 꿀맛! 핵맛!

함께 배를 채워줄 빈대떡도 출격완료!

이미지 3.jpg
바삭하고 고소해요!

이 집은 마무리로 볶음밥도 맛있지만
우린 2차를 다른장소로 잡았기에
요 정도로 마무리 합니다. ㅎㅎ

매콤하고 쫄깃한 주꾸미가 땡길때 다시 찾고싶네요!


맛집정보

희야네석쇠주꾸미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중앙대로691번가길 25-3


주꾸미 한마리 몰고가세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jinuking입니다^^!
@kungdel님의 퀄리티 높은 [주꾸미 한마리 몰고가세요!]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쭈꾸미 맛있어 보이네요. ㅎ

한잔 똑~ 하기에 좋죠 매운석쇠주꾸미 ㅎㅎ

마요네즈에 찍어먹는군요^^~ 새로운 팁이네요..
쭈꾸미가 너무 맛있게 누워있어요.

사장님이 워낙에 따박따박 머리부터 꿇어박어를 시켜놨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kungdel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ㄱㄱㅑ~ 쭈꾸미~ 정말 소주를 부르겠군요~

매운주꾸미는 소주죠~ 근데 막걸리도 괜찮아요 ㅎㅎ

쭈꾸미 와우~~~~

와우 쭈꾸미~!!

으왕...
서울이 아니었군요...

부산입니닷 ! ㅎㅎ

대선 소주는 처음보네요
쭈꾸미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부산에선 대선이 대세입니다 ㅎㅎ

와 쭈꾸미!! 엄청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요즘 연말이라 보니 마음도 바쁘고 바쁘네요~

눈으로 보기좋은게 먹기에도 좋죠! ㅎㅎ

삶은 계란도 있고 술안주로 제격이네요. 석쇠에 구어먹는건 처음보아용.

봄철 주꾸미는 데쳐먹고, 석쇠 주꾸미는 사계절이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